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288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00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잡담] 애들아 무주 산불 오바야… | 인스티즈우리나라 다 그렇겠지만 무주 진짜 산하고 논밖에 없는데 제발 안번지고 진화되면 좋겠다..여기 소방인력도 여의치가 않을텐데 하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사방이 산이야 저기는…제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ㅠ무주 진짜 산밖에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ㅜㅜ제발제발 비 좀 와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기 소방인력도 적을텐데 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여기 진짜 소방취약해..일때문에 자주가는데ㅜ젊은 청년들도 없고 하 진짜 걱정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노인분들이 많아서 더 그래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주 진짜 산만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뭐야 왤케커졋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그냥 산만 있는데 큰일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주는 진짜 산밖에 없음 그냥 사방이 산인데 어쩌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기 진짜 산 동네 그자체고 진짜 소방인력도 하... 진짜 얼른 진압 됐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왜이래 진짜...? 왜이러는거야.... 너무 동시다발적이잖아.... 하ㅜㅠㅠㅠ 이러지말자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기 덕유산 근처라던데 맞나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무주면 대전이랑도 가깝네.. 아니 왜이러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주변지역에서 지원해주겠지??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무주인력으론 절대 못끔..저기 진짜 시골이야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어떻게 저런데만 골라서 불이나냐
대구도 달성군에 나는것도 그렇고
누가 일부러 저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 하...진짜 무섭다 너무......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미친 무주리조트의 그 무주...? 오바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무슨 일이냐 이거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다른 곳에 또 불난거야?? 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젠 전라도까지..이거 누가 의도적으로 전국에 불 내는거 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비야 제발 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불 그만 질러 ㅅㅣㅂ아 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 이거 진짜 누가 의도적으로 불내는거 아냐? 이정도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무주까지 번진거야???!!!!뭐야아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주는 새로 불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미치겟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무주는 진짜 그냥 산!!!!!!!!!!!!!!!!!! 그자체 아니야...? 아니 너무 심각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무주 걍 산 밖에 없음... 어떡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게 뭔 일이야 진짜 사방이 산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 그만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누가 불내고 다니나봐... 이 시간에 갑자기 나는게 말이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번 산불 아니었어도 날 불이었을 지 궁금해지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니 너무 의심스럽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 제발 ㅠㅠㅠ 빨리 무주에 비왔으먼 좋겠네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무주에 친척사시는데 거의 주변에 자연 아니면 비닐하우스나 컨테이너로 만든 집들 밖에 없더라
비 많이와서 무주 포함 전국 산불 진화되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주 진짜 ㅠ..불에 취약하고 다 어르신들만 사셔서 걱정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진짜 이정도면 누가 고의로 내는 거 아니냐고.. 왜 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렇게 한꺼번에 불나면 이걸 어떻게 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무주면 대전이랑도 가까운데… 아니 이게 뭔일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니 왜 이래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무주로 번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주는 새로 발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세상에 무슨일이야.. 안그래도 인력난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할머니 무주 사는데 저기랑 멀지않은 곳이라 걱정되네ㅜㅜㅜㅜ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김남일 선수님 빨리 와서 빠따 좀 때려주세요
8:37 l 조회 1
OnAir 와 존잘1
8:37 l 조회 1
OnAir 햄스올라온거야???
8:36 l 조회 3
OnAir 스웨덴 토트넘에 있는 베리발 투입
8:36 l 조회 7
축구에 열정 없으면 빠져 제발ㅋㅋㅋㅋㅋㅋㅋ
8:36 l 조회 12
32강 올라가게 되면 홍명보는 걍 먼저 한국들어오길
8:36 l 조회 9
OnAir 스웨덴 선수 한명 혼자 넘어져서 부상...1
8:35 l 조회 21
코르티스 벌써 데뷔 10개월됐네2
8:35 l 조회 9
친구가 릴스보고 전쟁날까봐 무섭다는데
8:34 l 조회 16
재현오빠 저 코피나요2
8:33 l 조회 49
요즘 계속 혼자 다이죠부이데쇼 흥얼거리는중1
8:33 l 조회 17
정보/소식 과거 논란있었던 2002 주축멤버 김남일의 발언7
8:32 l 조회 151
여기 축선에서 4번째 누구야?4
8:31 l 조회 47
OnAir 오우 일본 역습 넘어뜨려서 끊어가지고 스웨덴 카드먹음
8:31 l 조회 18
우리 월드컵 조 3위로 가면 경기 어디서 해?1
8:31 l 조회 17
경우의수고 나발이고2
8:30 l 조회 71
여성인권 상위 vs 여성인권 하위 국가의대결이네7
8:29 l 조회 55
OnAir 생각보다 골 안터지는데? 2점차 승리 가능한건가2
8:29 l 조회 83
일본 스웨덴 둘다 경기 져도 올라가?2
8:28 l 조회 87
이임생 얘가 제일 문제임1
8:28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