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유사 안먹기도 하고 연애 병크라 생각 안해서 근데 팬들 맘은 이해감 나도 팬덤 터지는게 싫어서 들키지만 않았으면 좋겠음
근데 걍 너무궁금해ㅋㅋㅋㅋㅋ 연예계도 좁으니까 본인들끼리는 약간 과cc같은 느낌일라나 아 진짜궁금하다 이것때문에 아이돌 해보고 싶음 내가 연애 하고 싶은게 아니라 누가 누구랑 연애하는지 궁금해서 아니 너무 궁금하지않아?? 걍 내가 오지랖넒은건가
|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
|
난 유사 안먹기도 하고 연애 병크라 생각 안해서 근데 팬들 맘은 이해감 나도 팬덤 터지는게 싫어서 들키지만 않았으면 좋겠음 근데 걍 너무궁금해ㅋㅋㅋㅋㅋ 연예계도 좁으니까 본인들끼리는 약간 과cc같은 느낌일라나 아 진짜궁금하다 이것때문에 아이돌 해보고 싶음 내가 연애 하고 싶은게 아니라 누가 누구랑 연애하는지 궁금해서 아니 너무 궁금하지않아?? 걍 내가 오지랖넒은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