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323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7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실체 플로어 갔었는데 사람들 머리때문에 무대 아주 일부분만 겨우 보여서 그 이후로 플로어 앞열 아니면 무조건 1,2층 감... 근데 플로어 앞열은 잡을수가 없음 ㅠ
그래서 왜 다들 플로어가 좋다고 하는지 모르겠어ㅜ
대표 사진
익인1
플로어는 앞열만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앞열 기준이 어느정도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무대 근처 4-5열? 정도 생각해
8열 갔을때도 사람들 서면 좀 안보여서 돌출 나오는길목 3-4열은 너무 좋았고 길목 없이 걍 플로어구역이면 7-8열정도도 좀 멀다고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홍 고마워 나 체조 이번에 처음인데 본무대 근처n열이라서 궁금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실체 플로어는 잘 모르겠다 나는 체조 고척 아시아드 일케만 플로어가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나도 딱 한번 가봤는데 앞사람한테 가려지고 우치와 스케치북 폰에 사이사이로 시야 다 가려져서 그 이후로 절대 플로어는 안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실체 8열 플로어 갔을때 개잘보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애매그라보다 좌석 좋아해 애매그라면 시야 다 가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키가 좀 큰편이라 그런지 실체 플로어 뒤도 잘 보였다 단 한가지 바램이 있다면 제발 스케치북 가져오지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만찬가 뮤비 리센느임????
18:57 l 조회 1
아니 위시 boy meets girl 진심 개좋음 제발 제발 당당하게 듣고싶으니 한국어로도 내주길
18:57 l 조회 1
도영이 ㅋㅋㅋ 팬들 보고 기분좋은거 못숨기넹
18:56 l 조회 11
만찬가 원이 미나미 이쁘다
18:56 l 조회 7
이더앤 쇼타로 원빈 짤2
18:56 l 조회 18
엔하이픈 이거 어디서 나온 사진이야??1
18:56 l 조회 15
숟가락얹어진토끼 보라색토끼 그리고 수박개 레츠고 ㅈㅇ 투바투 휴닝카이2
18:55 l 조회 7
건호 골반이 하나도 없네 진짜
18:55 l 조회 20
좀 충격적인걸 봤는데2
18:55 l 조회 56
태현이가 유준이 대하는 거 진짜 ㄹㅇ 다정한T 그 자체야
18:55 l 조회 13
와 스키즈 쩐다
18:55 l 조회 15 l 추천 1
최애 보고싶어..
18:55 l 조회 8
만찬가 버추얼 커버 추천해도 되나
18:55 l 조회 12
캣츠아이 진짜 호감임 페스티벌 전 수익 기부한대
18:55 l 조회 12
난 올팬특유의 감성이 안 맞음..2
18:55 l 조회 31
근데 7월7일 정보통신법안 개정되는거 국민들한텐4
18:55 l 조회 9
1세대 아이돌 모음영상 댓글 개웃기다
18:54 l 조회 9
장터 내일 뮤뱅 방청 동반인 같이 넣을사람 잇을까요!
18:53 l 조회 14
희승 셋로그 뭔지 모른대 ㅋㅋㅋㅋㅋ
18:53 l 조회 33
장발파인데 원빈이 장발 계속 보고싶다6
18:53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