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체 플로어 갔었는데 사람들 머리때문에 무대 아주 일부분만 겨우 보여서 그 이후로 플로어 앞열 아니면 무조건 1,2층 감... 근데 플로어 앞열은 잡을수가 없음 ㅠ
그래서 왜 다들 플로어가 좋다고 하는지 모르겠어ㅜ
|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
|
실체 플로어 갔었는데 사람들 머리때문에 무대 아주 일부분만 겨우 보여서 그 이후로 플로어 앞열 아니면 무조건 1,2층 감... 근데 플로어 앞열은 잡을수가 없음 ㅠ 그래서 왜 다들 플로어가 좋다고 하는지 모르겠어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