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이 국내 서바프로 흥함의 원조였으니까 슈스케부터 시작해서 엠넷에서 흥하니까 지상파에서 너도나도 따라서 만들었쟈나 나같아도 엠넷이 제일 잘된게 서바프로인데 많이 만들겠다 엠넷이 원조라 젤 서바 잘 만들기도 하고
|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
|
엠넷이 국내 서바프로 흥함의 원조였으니까 슈스케부터 시작해서 엠넷에서 흥하니까 지상파에서 너도나도 따라서 만들었쟈나 나같아도 엠넷이 제일 잘된게 서바프로인데 많이 만들겠다 엠넷이 원조라 젤 서바 잘 만들기도 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