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344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1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애플 우리나라에만 기부 안 하는 거 알아?

중국에 지진 있었을 때 100억 기부하고 다른나라들 재해 때도 통크게 기부하는데 우리나라엔 10원 한장 기부한 적 없음

나 다시는 아이폰 안 쓰려고

30억 기부하는 삼성 갤럭시만 평생 쓸래

대표 사진
익인1
쓴이 폰 아이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폰 오래 썼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잘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했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떨어지는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나라에만 기부 안하는데 정 안떨어져? 한국이 그렇게 많이 팔아주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딱히?......기부 맡겨뒀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원래 각 나라에 지사 낸 그룹들은 그나라에 공헌활동해.. 애플이 싸가지 없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 되게 호구기질 있다ㅋㅋ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평소에 사기조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몰랐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이건 진짜 개정떨어지네 나도 앱등이지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애플 우리나라 차별 엄청 하지...... 유구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몰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한번도애플쓴적 없는데앞으로도 쓸일 없을듯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긴 기부 1원도 안해도 저윗댓같은 호구들이 잘만 사주니까 앞으로도 안할듯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런거 말고도 정떨어지는거 한두개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 호구잡힌 거지 뭐
관심도없을듯..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기부때문은 아니고 가격정책같은게 너무 정털려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애초에 있던 정이 없어서 떨어진게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아이폰 쓰지만 정떨어지는데 꾸역꾸역 애플 쉴드치는 애들 많네 호구기질 심하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ㅈㄷ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래서 애플 정 떨어진지 좀 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나도 애플 거의 10년 썼지만 매년 한국 호구 취급하고 꼴보기 싫어서 작년에 갈아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만만하니까 안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기부 안한다고 내눈에 구린걸 쓰라는건 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지금껏 단 한번도 없었다고...?
헐... 그래.. 돈 맡겨둔건 아니지만..
몰랐네., 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가격만 봐도 싸갈머리 없어보였어...ㅋ 근데 아이폰이 튼튼해서 오래 쓰니까 딴걸 안 쓰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짜증나긴하네,,,,,,,,,,,,,,,,,,,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아이폰만 쓰다가 일본해 표기도 그렇고 우리나라 호구 취급하는 거 같아서 갤럭시만 써 여러가지로 정뚝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앱등이 중에 걍 호구 자처하는 사람 많긴 함ㅋㅋㅠ 내 친구도 그렇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쩌겠어 우리나라 국민성이 호구잡혀도 애플~애플~
그돈으로 경북 사과를 팔아주는게 맞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래서 평생 갤럭시 쓸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안해도 알아서 사주잖아 ㅋㅋㅋ 뭐 암것도 안해도 신폰나오면 알아서 턱턱 소비해주는데 뭐하러 돈까지 쓰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또 하나의 가족이라더니…사과 한마디 없는 삼성
'삼성 백혈병' 죽음 애도 1인시위
[1인시위] 삼성 56번째 산재노동자 사망, 이 죽음을 잊지 않겠습니다
삼성반도체 피해자·유족, 피눈물 흘리며 거리로 나서
22세 삼성노동자 죽은 지 3년, 회사는 아직도 책임없다?

22세 삼성노동자 죽은 지 3년, 회사는 아직도 책임없다?삼성반도체에서 일했던 황유미, 이숙영, 황민웅씨가 백혈병으로 목숨을 잃었다. 삼성반도체에서 일했던 김옥이, 박지연, 송창호, 한혜경씨 등은 백혈병에 걸려 투병 중이다. 반올림(반도체 노동자의 건강과 인권 지킴이)과 삼성백혈병충남대책위원회에 따르면 이밖에도 자신을 드러내지 않은 많은 노동자들이 고통을 호소하고 있다고 한다.이들에 따르면, 여성 노동자들의 불규칙한 생리현상은 병도 아니었다고 말한다. 심지어 사랑의 결실로 맺어진 태아의 유산도 그리 충격적으로 받아들여지지 않는 분위기였다고 전했다. 이름도 알 수 없는 각종 화공약품에 노출된 채 근무하다 병든 노동자 가족과 친구들은 작업환경 탓이라고 말하며 산업재해를 주장하고 있다.

이건 정 안떨어지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AS 때문에 진작 정떨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성 앱등이들은 무슨 종교처럼 모시더라 좀 신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애플에 대한 공격을 자신에 대한 공격으로 간주하는 것 같음 진심으로 신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래서 안써.
삼성이 우리나라 사회공헌 사업 많이 하니까 난 무조건 삼성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마자 그래서 갤럭시 쓴지 오래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애플 정 안 가서 안 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애플 국내에서 제일 판매량 높을때 기부 왜 해야 되죠? 이런식으로 말하고 다른나라엔 기부 엄청 했다며?ㅋㅋㅋㅋㅋ중국에도 100억씩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애플 안써서 몰랐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애초에 안썼어서 몰랐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별 생각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애플 안써서 떨어질 정이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대표 사진
익인42
글쎄 떨어질 정이 없어서 모르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기부안해도 잘사주는 호구들 많아서 타격없는게 짜증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서서 쉴드쳐주고 화내주는 사람이 있는건 좀 신기하긴함 저정도의 회사사랑은 직원도 안그럴거같아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노래추천받는다 러닝할때 들어주겠어
17:42 l 조회 1
나한텐 성호가 약간 이슬이누나 이미지라
17:41 l 조회 9
ㅍㅁ 뇌피셜로 궁예해놓고 정정해서 설명해주면 안 듣는거 짜증나
17:41 l 조회 9
하투하 예온 중국팬이 성명문 냈네2
17:40 l 조회 127
른충이들 타멤 견제하는거 못봐주겠음
17:39 l 조회 24
원빈이 사이렌 때랑 똑같다 진짜4
17:39 l 조회 46 l 추천 2
이게 케이스티파이보다 디자인은 예쁘지 않음??8
17:38 l 조회 99
이미지가 이렇게 중요하구나
17:38 l 조회 67
가요대전 응모는 아직 안떴지?
17:38 l 조회 20
성찬이가 올려준 앤톤사진7
17:38 l 조회 96 l 추천 4
이 아역배우들 5세대돌 덕질한다는데 개귀엽다ㅋㅋㅋㅋ9
17:37 l 조회 218
쟈니 머리 바꼈네2
17:37 l 조회 36
가자미미역국이랑 잘어울리는 반찬 뭐가 있을까??9
17:37 l 조회 25
포타 읽었는데 브금이 넘 완벽함ㅠ
17:37 l 조회 17
다들 레깅스나 5부?쇼츠같은거 입을때 무슨 빤스 입는겨
17:37 l 조회 7
혹시 이타백 추천해줄수있어? 오프용!
17:36 l 조회 8
랩비트에서 앤톤이 물뿌렸는데2
17:36 l 조회 60 l 추천 3
트위터 디엠 실패는 뭐가 문제인거야2
17:35 l 조회 35
아 엔하이픈 이거 개웃기네 ㅋㅋㅋㅋ미친
17:35 l 조회 20
성찬 ..숑냥팔이 포카 이거뭐야..6
17:35 l 조회 1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