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우리나라에만 기부 안 하는 거 알아?
중국에 지진 있었을 때 100억 기부하고 다른나라들 재해 때도 통크게 기부하는데 우리나라엔 10원 한장 기부한 적 없음
나 다시는 아이폰 안 쓰려고
30억 기부하는 삼성 갤럭시만 평생 쓸래
|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
|
애플 우리나라에만 기부 안 하는 거 알아? 중국에 지진 있었을 때 100억 기부하고 다른나라들 재해 때도 통크게 기부하는데 우리나라엔 10원 한장 기부한 적 없음 나 다시는 아이폰 안 쓰려고 30억 기부하는 삼성 갤럭시만 평생 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