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349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95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잡담] 기부 절대안할거같은애도 기부했네 | 인스티즈

국회의원 아들 래퍼 노엘

얼만진 공개안함


대표 사진
익인1
노엘이 사람은 착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렇게 따지면 악마도 착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ㅎㅋㅎㅋㅎ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윤석열도 착하다고 해줘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윤석열이 뭐 범죄라도 했나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반사) 널 내가 무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1에게
오 질한데 완전 질 그 자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뇌가 착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게무슨 몽몽소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입에 걸레 문 놈이 착해?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부는 잘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건 잘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정치인 가족은 기부 못하는거 아닌가? 후보예정자도 불가인데 앞으로 선거 안나오는건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치인 가족이 막힌다고?? 첨들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선거법위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진짜로??? 몰랐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아보니까 기부목적 대상 금액 정치적연관성 중요하게 따져서 위법인지 합법인지 정하던데 쟤는 워낙 아버지랑 연끊고살아서… 논란은안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걸 다 따지려면 결국 법적싸움이라 쟤 아빠 입장에선 속터질듯ㅋㅋㅋ 긁어부스럼으로 공격거리 만들어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진짜로...? 이건 몰랐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정치인 가족도 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정치자금법이나 공직자윤리법 등에 저촉되지 않는 경우에 한해서 가능합니다. 주요 제한 사항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정치자금 기부 제한
대한민국의 정치자금법에 따르면, 일정한 기준에 따라 정치인에게 기부할 수 있는 돈이 제한됩니다.

예를 들어, 법인이나 단체는 정치자금을 기부할 수 없고, 개인만 가능합니다.

또한, 외국인이나 특정 공직자는 정치자금을 기부할 수 없습니다.

만약 정치인의 가족이 기부할 경우에도, 개인 명의로 적법한 한도 내에서만 가능합니다.

2. 공직자윤리법 및 청탁금지법 적용 가능성
정치인 본인이 아닌 가족이라도 기업이나 이해관계자로부터 받은 돈을 기부할 경우 문제가 될 수 있음.

특히, 정치인의 가족이 로비성 기부나 뇌물성 기부를 할 경우 법적 제재를 받을 가능성이 큼.

3. 일반 기부(자선단체 등)
**정치와 무관한 일반적인 기부(예: 적십자, 유니세프, 사회복지단체 등)**는 정치인의 가족도 자유롭게 할 수 있음.

다만, 기부금 출처가 불법적인 자금이라면 문제가 될 수 있음.

즉, 정치인 가족도 기부할 수 있지만, 정치자금법과 공직자윤리법을 준수해야 하고, 기부 목적과 자금 출처가 투명해야 함!

챗지피티의견임
이건 상관없지않을까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노엘이라면 그런것쯤이야 모르고 기부했을듯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음주운전 한 걔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쟤는 기부라도 해야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미친 왤케 웃기지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기부라도 해야 까방권 획득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노엘이 팬소통하는게 더 웃긴데 ㅋㅋㅋㅋ저거 비스테야? ㅋㅋㅋㅋ아 개웃겨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인스타 디엠같은디 그 공지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그거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천원한거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거없는억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억까하고싶은애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천원이라도 기부는 기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제 기부 관심없다 하면 노엘보다 못한놈 소리 듣는거 아니냐고ㅜㅜ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여태까지의 행보는 바르다고 볼수는 없지만.... 기부한 행동은 칭찬하긴 해야지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잘햏노 저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니 이젠 국회의원아들이 아니고 성폭행국회의원아들이라고 써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인적인 감정을 싣지 마 굳이 그럴필요는 없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엥? 사실이 감정이되는 매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너가 한 말 자체가 감정적임 그렇게따지면 범죄자 국회의원 아들이나 관련자는 수도없이많은데 아무도 그렇게 안부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럼 음주운전 래퍼라고 해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엥 기부가 의외일 것까지야… 누구길래? 하고 들어왔는데ㅜ진짜 의외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기부는 잘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래 기부라도 하고 살아라 뭐라도 도움이 돼야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걍 기부는 잘했다 하면 됨 술 먹고 운전대 잡지 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엥? 하고 왔는데 진짜 의외의 인물이어서 수긍되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ㄱㄴ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엥 익연 글인 거 못 보고 걍 쓰니 지인 중에 진짜 기부 안 할 거 같은 사람 얘기하는 줄ㅋㅋㅋㅋ.. 진짜 의외의 인물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욕하러 들어왔다가 수긍하고 나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기부 한건데 잘한거지 좀 사고치지말고 살아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법적으로 문제될거 없을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기부는 잘한일이라 이런글에서까지 욕 해야하나 싶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22 칭찬하기싫으면 걍 입닫든가 이게 조롱할 일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쓰니 얘 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매번 애는 착하다면서 오는 애 걘듯
노엘치면 같은 말투 수두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ㅋㅋ.. 뭘 착해 장난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기부터 2019까지 팬이였었지 쟨 나랑 동일인물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ㄹㅇ 팬같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고딩때 막 공연 따라댕기면서 팬질할정도였어서 정이 남아있는듯 막 욕은 못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걍 좀 깔 것만 까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오... 고장난 시계도 한번은 맞는다더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ㄹㅇ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똑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그래도 잘한일은 잘한거지 ㅋㅋ~ 한잔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그냥 여기선 칭찬해줘랔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멋지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기부가 면죄부는 아니지 돈있으면 다들 기부하면서 범죄저지르고 인성착하단 얘기듣게? 이건이거고 저건저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뭐 어쨌대? 왜 갑자기 피해망상모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뭔 피해망상...? 글보다는 댓글들 보고 얘기하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안 하는 니들보단 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저러고 까방권 얻는 놈보단 얘네가 나을듯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거 보니까 아이돌들 이렇게 공연장 불 다 꺼져있을 때 이동할 때 진짜 위험하긴 하겠다..
22:29 l 조회 3
정보/소식 "월드컵 성적 안좋으면 현 대표팀 스캔들 터질거 많다."1
22:28 l 조회 55
맨날 머리채 잡혀나오는거 언제쯤 끝나나4
22:28 l 조회 40
하필 해찬이가 쟈니 역할이어서ㅋㅋㅋ
22:28 l 조회 17
요즘 태연 정말 왜이러셔..?2
22:27 l 조회 39
조합명 몇 번 보다가 생각한 건데 라이즈 정송박 되게 직관적이라 좋음7
22:27 l 조회 32
아니 지금 시간에 마라샹궈 먹어도 되는거야?11
22:27 l 조회 31
ㅍㅁ아오 싯팔 진짜 내 최애 패고싶으면 써방이라도 해라 1
22:26 l 조회 33
궁금한 게 브랫이 뭐 때문에 난리인 거야?
22:26 l 조회 19
성찬 은석 원빈5
22:26 l 조회 53
82메이저 에스엠이랑 관련 있어?3
22:26 l 조회 36
방탄 진 : 선배로서 자존심이 있지 너가 (마틴보다) 더 위에서 인사해야 될거 아니야1
22:26 l 조회 28
앤톤 이 커버 너무 좋아서 맨날 들음 ㅠㅠㅠㅠㅠ8
22:26 l 조회 34 l 추천 6
적당히 살오른게 예뻐~하면서 마른돌들한테 호통치는 애들은 지도 똑같은걸 왜 모를까
22:26 l 조회 14
솔직히 브랫 앨범커버 한국에서 나왔으면 미감 훈수 엄청 뒀을듯1
22:26 l 조회 22
내일 점메추 좀9
22:25 l 조회 15
코난 극장판 잘 알 익들앙 릴스 넘기다가 본건데13
22:24 l 조회 44
오늘 갑자기 내 향수 냄새가 좋아짐6
22:24 l 조회 19
연예인들도 그렇고 가슴은 성적인
22:24 l 조회 56
아무리 생각해도 라이징썬의 하이라이트는 슬로우다운임
22:2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