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350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9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내가 부산토박이(31)로서

진짜 어떤 상상을 해도 그 이상을 뛰어넘는

2찍들 개많음


대표 사진
익인1
뇌 빠개진 2찍들 많음 나도 경상도익이라 산증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친가 외가 다 대구인 사람으로서... 안동 간다고 할 때부터 오 좋은 얘기 못들을텐데 싶긴 했음 ㅎㅎㅠ 솔직히 tk 다수가 관용구가 아니라 국힘이 실제로 나라 팔아먹아도 민주당 욕할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친일파보다 민주당이 싫은 사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진짜 경호 빡세게해야할듯 영상 보면서 저렇게 널널하게 가도 되나 싶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놓고 앞에서 오는데 왜 못 막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말이.. 경호 빡세게는 못해도 저정도는 막아야하는거아닌가 아무리 산불 피해 지역에 온거라 자연스러운 모습 추구한다지만 경호는 경호니까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만 산리오에서 키티가 제일 좋아?
13:30 l 조회 1
이강인만 열심히 뛰었다? ㄴㄴ..
13:30 l 조회 2
한국 나이 40살에 월드컵 3경기 6골은 진짜 ㅋㅋㅋ
13:30 l 조회 5
노르웨이 애기들 바이킹응원 따라하는것봐ㅋㅋㅋㅋㅋ
13:30 l 조회 3
이강인 이적설 언제떠?!?
13:30 l 조회 7
선수 인터뷰 그냥 눈물만 나온다
13:29 l 조회 56
감스트 이번에 찐열받았네3
13:29 l 조회 64
세네갈 처럼 5골은 넣었어야 32강 갔을텐데
13:28 l 조회 14
축협이 저렇게 다른 협회에 비해 떳떳하게 나댈 수 있는게 축협은 정부가 못건드려4
13:28 l 조회 70
르세라핌 은채 후집 정보 아는 사람!!!???!??
13:28 l 조회 15
아컵도 감독 안 바뀌면 해외파 선수들 차출 거부 하길6
13:28 l 조회 34
난 이번 월드컵으로 옌스를 발견함2
13:27 l 조회 19
스포주의 - 김부장 민지 죽어? 살아?2
13:27 l 조회 22
정국이 건호 잘생겼대
13:27 l 조회 80
축구는 저러면서 공연하면 잔디 망가진다고 가수랑 팬들한테 난리친게 웃기지4
13:27 l 조회 70
닝닝 진심 개이쁘다
13:27 l 조회 14
이렇게 해야 32강 올라감 조별예선 3경기서 3점 1승2패를 했음에도 32강에 올라간 유일한 팀
13:27 l 조회 39
이상원 보핍보핍 뇌녹을거 같음 진짜 어떡해..1
13:27 l 조회 17
난 월드컵 제일 웃긴?게2
13:26 l 조회 26
최현욱 필모 겁나 좋네
13:26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