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411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8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8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잡담] 지디의 그xx 라는 프로그램 진짜 생기면 좋겠다 | 인스티즈

[잡담] 지디의 그xx 라는 프로그램 진짜 생기면 좋겠다 | 인스티즈

[잡담] 지디의 그xx 라는 프로그램 진짜 생기면 좋겠다 | 인스티즈

[잡담] 지디의 그xx 라는 프로그램 진짜 생기면 좋겠다 | 인스티즈

[잡담] 지디의 그xx 라는 프로그램 진짜 생기면 좋겠다 | 인스티즈

매번 다른 그xx를 초대해서 그xx가 나보다 나은게 뭘까 하며 생각하는 프로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진심 괜찮음ㅋㅋㅋㅋㅋ 의미가 괜찮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욕을 연상시켜서 걍 별로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알고 있겠지만 지디 노래 제목이고 욕 연상시키는 거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욕을 연상시키는게 아니고 욕이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개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ㄴ개웋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 새끼 일 수도 있고 그 손님 일 수도 있고
그 형님, 그 누님, 그 동생, 그 멤버 붙일 수 있는 호칭은 많으니까 진짜 이렇게 해도 재밌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설 얘는 왜 아직도 안빠져?
9:36 l 조회 1
2018 독일도 우리한테 질 줄 알았겠냐
9:35 l 조회 1
와 강인이한테 선수 몰릴거 생각하니 아찔함
9:35 l 조회 9
엥????? 손흥민 뺐다고???????
9:35 l 조회 17
슈스엠 아이린 카드 개잘뽑았네ㅋㅋ
9:35 l 조회 25
홍명보 무슨 생각일 거 같아?6
9:35 l 조회 29
선발 ㄹㅇ 막장이네ㅋㅋㅋㅋ 기대도 안된다2
9:34 l 조회 28
이영표 걈독 잘할거같은데2
9:34 l 조회 23
32강을 당연하게 생각하는 꼬라지가2
9:34 l 조회 24
32강 못가면 그냥 예선탈락이나 마찬가지야..1
9:34 l 조회 32
근데 뷔 코카콜라 진짜 잘어울린다
9:34 l 조회 4
아프리카라서 더 불안하네2
9:34 l 조회 23
이번경기 지면 걍 거기서 오지말고 살아라 명보야
9:34 l 조회 9
남아공이랑 비기기만 해도 라고 자꾸 얘기하는데ㅋㅋㅋㅋㅋ1
9:34 l 조회 46
그냥 주어 상관없이 느끼는건데 다른데서 있었던 일 여기에 고자질만 안해도 마플 반은 줄어들듯
9:33 l 조회 8
옌스 자리에 이태석 넣은건 알겠는데 매번 이유가 생기니까 웃기다1
9:32 l 조회 75
나만 못보고 출근준비하냐 아 자증나ㅠㅠㅠ2
9:32 l 조회 13
우리도 독일 이겼는데 남아공은 한국 못 이긴다고 생각?4
9:32 l 조회 64
왜 어게인 알제리전이될거같냐
9:32 l 조회 12
다들 옌스 경기를 봤으면 뭐 얼마나 봤다고 옌스옌스 거리는겨 ?2
9:32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