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414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8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잡담] 익들아 오늘 패딩 사러가는건 좀 오반가..? | 인스티즈

좋아하는데 좀 비싸서 막 못사던 브랜드 스토어에서

오늘 미세불량품&샘플들 싸게 처분한다는데

[잡담] 익들아 오늘 패딩 사러가는건 좀 오반가..? | 인스티즈

[잡담] 익들아 오늘 패딩 사러가는건 좀 오반가..? | 인스티즈

얘네들 보이길래 고민중… 봄이나 여름옷 사는게 나을려나??

헤비아우터는 20만원에 판대

뉴발 아이더가 30 가볍게 넘어가는거 보면 꽤 괜찮은거같은데 패딩이라 좀 심각하게 고민중

오픈런때릴거라 재고걱정은 없는데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굳이... 지금 사도 다시 겨울되면 사고싶은 패딩 생길듯 차라리 후집이나 다른거 사는게 나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나중에 입을 거 생각해서 사두긴 하는데 저게 정말 가지고 싶으면 사는것도 나쁘지 않다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할인 안 흔하고 좋아하는 브랜드면 ㄱㅊ을 것 같은데? 대신 유행탈 것 같은거 말고 무난한걸로 사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고 싶었던거만 사야지. 뭐 걍 세일하니까 사고 싶어가 아니잖아. 추우니까 옷 좀 챙겨입고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 떠그클럽 패딩 20이면 난 산다..
대신 너무 화려하지않은걸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TC 너무 유행타는 느낌이라 별루.. 개인적으로 이미지도 좋게안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오히려 시즌오프때 많이 사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 친구도 이번주에 코트 샀어
사서 다음 겨울에 예쁘게 입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강아지 유치원 근데 돈 많이 깨지더라
12:25 l 조회 1
팬일때 극우일거 같다고 생각한적은 있는데
12:25 l 조회 1
강아지유치원 여러곳에서 알바해봤는데
12:25 l 조회 1
토이스토리 한국버전 나오면 재밌겠다
12:24 l 조회 8
요즘 강아지 유치원 내향형, 외향형 반도 따로 있더라3
12:24 l 조회 12
멋진 신세계 결말 새드야? ㅅㅍㅈㅇ4
12:24 l 조회 17
요즘 우리 팬덤 완전 안정형임
12:23 l 조회 44
운동화 뒷축? 구겨진 거 피는 방법 있어?1
12:23 l 조회 8
시험공부해야하는데 비엘이 재밌음
12:22 l 조회 9
니가 좋아 작사 날먹한게 킹받음3
12:22 l 조회 64
논란 아이돌 버블 하는데 아 걍 욕먹는게 웃김ㅜㅋㅋㅋㅋㅋㅋㅋ7
12:22 l 조회 151
마크가 몽총해서 몰랐다 치더라도 그회사 다 미국사람인데 한명도 제지를 안했다고?
12:22 l 조회 19
강아지 유치원 이런것도 좋다고 봄3
12:22 l 조회 37
트위터에서 노원구 한복판이라고 했다가 조롱받은거 알아?
12:22 l 조회 53
근데 윈터 정도의 재력이면8
12:21 l 조회 114
정병이 웃긴게 지들 논리 안통하니까 바로 플 돌리는 거 티남
12:21 l 조회 31
김희철 "여자친구, 내가 말 안 해도 무릎 꿇어" 폭탄 발언→이효리 정색 ('연애전쟁')4
12:20 l 조회 86
갤럭시 뒤로가기 기능 이거 설정 어떻게 바꾸는 지 아는 익?2
12:20 l 조회 36
뫄뫄 바쁘지않아? -돈 있으면 해결됨2
12:20 l 조회 23
1초라도 안보이면5
12:20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