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케 카카시ㅋㅋㅋㅋㅋㅋ
하.....역시 반대가 끌리는건가ㅋㅋㅋㅋㅋ
오늘은 안 떨어지게 조시매~~.~ pic.twitter.com/cOsVqmATBa
— ・ 。˚ ˚ (@manjjinduppang_) March 29, 2025
확실히 나루토쪽보다는 사스케나 카카시 같은걸 멋잇다고 생각하능거같은데 pic.twitter.com/JfbDPFIP8K
— Ttorriiz (@Ttorriiz) January 17, 2025
|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
|
사스케 카카시ㅋㅋㅋㅋㅋㅋ 하.....역시 반대가 끌리는건가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