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때는 드림이라고 쓰는 거 괜찮다 쳐도 이젠 어른인데 왜 아직까지 엔시티 드림으로 쓰냐궄ㅋ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듣고 빵 터졌어ㅋㅋㅋㄱㅋㅋㅋㅋ 근데 드림이들이 몸은 커두 외모가 귀여운 애기(?)들은 맞찌🐯
|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
|
애기때는 드림이라고 쓰는 거 괜찮다 쳐도 이젠 어른인데 왜 아직까지 엔시티 드림으로 쓰냐궄ㅋ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듣고 빵 터졌어ㅋㅋㅋㄱㅋㅋㅋㅋ 근데 드림이들이 몸은 커두 외모가 귀여운 애기(?)들은 맞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