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598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89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오늘 날씨 ㄹㅈㄷ 개추웠음 오늘 걍 전화하는데도 덜덜 떨려서 말도 안나오던데 난
ㄹㅇㅂ 영상 걍 보면서 ㅈㄷ랑 팬들 개.춥겠다 이생각뿐.. 
대표 사진
익인1
웅 오늘 진짜 추웟어...손이 떨어져나가는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3월날씨냐고.. 미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 그 돈 받고 대처해야하는데 아티스트에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티스트를 ai로 교체하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내일 몸살 당첨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추운날에 라이브 못해도 봐주는 돌은 첨보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 다떠나서 3월말에 아무리추워도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핑계 대단하다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333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44 연말 야외무대 걸그룹들 보면 손이고 목이고 다 빨개져서 덜덜 떠는데도 라이브 잘하는 애들 있음 최근 라이브로 플탄 그룹도 모래바람 장난 아니었다는데 그건 이해 안해주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대단한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555 여돌둥절이다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777 가요대제전 임진각까지 안가고 광화문만 가도 엄청 추운데 다들 열심히 함 추운거 핑계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88 임진각둥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99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1 여돌 이었음.. 최소 일주일 간 마플 대란 예정이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2 유팬무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14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5ㅋㅋㅋㅋㅋㅋ 심지어 20만원 넘게 돈받고 공연하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1616 살다살다 춥다는 걸로 라이브 망한거 핑계대는건 첨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1818 이게 찐ㄹㅇ; 한겨울이든 한여름에 비가 엄청 올 때든 라이브 잘만 하는 애들은 mr도 다 뚫어버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ㅈㄷ 진짜 관심없이 그냥 하는 말인데 진짜 오늘 개추움 깜짝 놀람ㄷㄷㄷㄷ 밥먹으러 나갔다가 죽는 줄 알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온도 좀 올라가는가 싶더니 왜 또 내려가냐 이러다 갑자기 또 확 더워지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짜 바람이 레전드라 온도 막 안낮아도 레전드 추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긍까 다시 겨울인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르세라핌 코첼라도 모래바람 불고 장난 아니였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극한직업이다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정도로 추웠어? 3월말에 날씨 왜이러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구라아니고 손발 동상걸릴뻔함.손이 얼어서 타자도 못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ㄹㅇ 같은 돈내고 간건데 다른 공연이 더 좋음 섭하긴 할듯...
날씨탓이라 탓도 못하고ㅠㅠㅠ 추워서 ㅠㅠ
걍 다음은 실내가 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쉴드 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 콘서트 갔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산책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진짜 갔다왔는데 오늘 고양 눈오고 넌리긴 했어 근데 가수가 라이브를 잘 못한건 잘못은 맞아..그래서 지디도 언급을 했고....그냥 좀 봐줘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추워서 개판난 라이브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한겨율에도 라이브 잘하는 가수는 잘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렇다기엔 야외에서 라이브 하는 아이돌들 많은데 그 사람들도 다 무대 못 해야 하는거 아닌가,, 야외고 추워서 못 했단 소리는 데뷔한지 십년이 훌쩍 넘은 가수가 할 말은 아닌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임진각에서 하면 목소리 안나오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추워도 노래 잘한 사람들은 뭐임?
진짜 별 쉴드를 다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스키장에서 노래한 가수들도 많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임진각 유배갔던 아이돌들 어리둥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원래 저랬잖아 원래 음치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저러고도 댓글로 개쳐맞네
21:52 l 조회 3
장터 위버스 폼림 용병 해볼사람??
21:51 l 조회 5
나 은근 아이브 떡밥? 들 잘 보는 사람인데 컴백
21:51 l 조회 4
송은석 귀불타는데요1
21:51 l 조회 13
❕??: 저점매수 오졌다 (주어: 오정세 김무열)
21:51 l 조회 6
원빈이 내 바부 ㅋㅋㅋㅋㅋㅋㅋ1
21:51 l 조회 11
OnAir 실화탐사대 가해자 쟤는 진짜 좀 맞아야…
21:51 l 조회 3
앞으로 차박손 계열에 낄수 있는 선수 또 나오려나?
21:51 l 조회 3
오늘 축구 애국한 거래1
21:50 l 조회 63
명재현 무대 내내 활짝 웃고 있어서 보기 좋다2
21:50 l 조회 21 l 추천 3
고소할꺼면 조용히하지 아니면 나중에 공지 올리지
21:50 l 조회 15
우리나라에서 스포츠 관련한 협회 중 괜찮다 소리 듣는 거6
21:49 l 조회 44
기아타이거즈 오라이~ 도 축구때문에 빡치심ㅋㅋㅋㅋㅋㅋㅋ
21:49 l 조회 11
이재성없으니까 그냥 중원이 없더라 무슨
21:49 l 조회 4
오늘 원빈이 진짜 왤케예쁘냐4
21:49 l 조회 36
위버스 폼림 잘하는사람!!!!!
21:49 l 조회 14
마플보면 심보못된애들있음
21:49 l 조회 15
솔직히 난 이제와서 홍명보한테 한소리 하는 거 그냥 웃겨3
21:49 l 조회 44
피겨팬인데 오늘 축구 대참사나서 축협이랑 빙연도 같이 언급되는게 웃기네3
21:48 l 조회 33
체조경기장 근처 숙소 추천해주라1
21:48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