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찐따라서아는데 이영자같은사람은 인싸같고 끼많고 싹싹한후배 좋아함 나같은사람 싫어함
— 록 (@midori_rok) March 28, 2025
그런데 이경실같은사람은 그래도 나 가끔 챙겨줌
이경실ㅌㅊ는 덜떨어진애들 불쌍하게 느껴서 가끔 에휴...하면서 챙겨주는데 이영자ㅌㅊ는 걍 투명인간취급함 하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
이경실ㅌㅊ는 덜떨어진애들 불쌍하게 느껴서 가끔 에휴...하면서 챙겨주는데 이영자ㅌㅊ는 걍 투명인간취급함 하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