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627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엔시티 백현 엑소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79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나는 극호!!😍 고구마 원래 좋아하기도하는데 금방 튀긴 고구마후라이 맛있오

[잡담] 맥날 고구마 후라이 오늘 처음 먹었는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오 글쿤 나는 그냥먹기는 좀 퍽퍽하고 생각보다 안달아서 아이스크림에 찍어먹으니까 그나마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이거 광고 계속 뜨던데 맛있을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나도 어제 먹었는데 맛있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매장에서 먹으면 짇짜 맛잇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식으면 맛없을꺼같아서 매장왔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나도 이거 계속 먹어보고싶었는데!!! 먹으러가야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 케챱찍어먹음 개마싯서… 감튀도 케챱 잘 안찍어먹는데 이거는 잘어울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케챱이랑 생각도 못해봤는데 맛있겠다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달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구마 단맛정도? 엄청 달진 않은데 난 괜찮은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맛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구마 맛탕이랑 맛 비슷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맛탕이랑 다른거같아 시럽이런게 없다보니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어제 먹었는데 악평이 많아서 기대 안 하고 먹어서 그런가 괜찮았어!ㅋㅋㅋ 근데 햄버거랑은 안 어울리고 좀 더 달았으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딱 담백한 고구마맛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감자튀김보다 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자튀김이 더 맛있어ㅋㅋㅋㅋㅋ 근데 두툼하게 썰어논 따뜻한 고구마 튀김이라서 난 좋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작년에 춘식이버전으로 나와서 먹었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남!! 또 사먹으러 가야게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춘식이때 못 먹어봐서 비교를 못하겠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마자 나도 고구마 튀김옷 없이 튀기는거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고구마 자체로 튀겨서 좋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먹어보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감자도 저렇게 만들어달라고 맨날 말라비틀어져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뭔가 안달아서 별로였어… 아이스크림이랑도 별로 안어울리고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뭔가 생각보단 안 달아서 어?했는데 계속 생각나는 맛임ㅋㅋㅋㅋ 어제도 먹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ㅁㅈ 이거 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거 맛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뚜루 아이스크림 뭐가 제일 맛있어?
10:07 l 조회 3
원룸 공사소음 어떻게 못하나
10:07 l 조회 5
마크는 진짜 고양이도 아니고 진짜 아기치타랑 똑닮았네
10:07 l 조회 8
정보/소식 일본 언론" 한국을 만나야 8강 간다.news
10:07 l 조회 12
호빠 대입하니까 갑자기 소름끼침1
10:07 l 조회 40
ㅁㄷ아놀자보는데 빠순이들이랑 맞담하는돌 왤케많음ㅋㅋㅋㅋㅋㅋ1
10:07 l 조회 16
ㅂㅈㅇ이 ㅇㅅㅇ 진짜 끝없이 따라하네 ㅋㅋ1
10:06 l 조회 45
드디어 알페스 떡밥 오겠다
10:06 l 조회 17
스포티파이 진입스트리밍수 있잖아2
10:05 l 조회 9
정보/소식 한국관광공사, K-POP 아티스트 협업해 지역 관광 캠페인 전개4
10:05 l 조회 31
장터 스트레이키즈, 스키즈 티켓팅 용병 필요한사람??
10:04 l 조회 11
cu에서 아몬드 카다이프 스프레드 따로 출시해줬음 좋겠다
10:04 l 조회 13
팬싸 영통 이런거 호빠나 술집처럼 느낀거 나만그런게아니구나18
10:03 l 조회 120
아니 위시 레몬탱 ai cover 봤는데 잘어울림ㅋㅋㅋ1
10:03 l 조회 25
키 158 플로어 비추임?11
10:02 l 조회 81
정공법으로 음방 폼림 성공하는 거 가능하겠지 ..? 3
10:02 l 조회 26
친구가 자꾸 하투하를 투하투라고 불러 ㅋㅋㅋㅋㅋ ㅜㅜ1
10:01 l 조회 40
허씬롱 웃는거 왤케 이쁨;3
10:01 l 조회 38
지나 잘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1 l 조회 79
제로즈 라이즈 멜론투표했어용9
10:00 l 조회 31 l 추천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