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696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34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잡담] 냉부 반응 난리난 이유가 있었넼ㅋㅋㅋㅋㅋ | 인스티즈ㅋㅋㅋㅋㅋㅋㅋㅋㄱ이게뭐임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개웃겨서 엄마랑 배찢으면서 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또 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김풍의 냉장고를 부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심 짹에 짧게 올라온 영상 봤는데 웃겨 죽는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아니 저 음식? 형태가 너무 미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이거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늘 레전드였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 저거 유튜브로 보면 밑에 광고로 누가 내머리에 똥쌌어 뜸 진짜 토할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김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냉부는 진짜 김풍없으면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벌레보다 더한게 나왔네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보면서 ㄹㅇ 소름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영상으로보면 더 웃김ㅋㅋㅋㅋㅋㅋㅋ 엄마 울면서 봄ㅋㅋㅋㅋㅋㅋ 준환선수가 불쌍할 지경이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역시 사파요리수장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벌레를 넘는게 나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벌레 문어빵을 뛰어넘는게 또 나왔어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번주 레전드였눈데 오늘 바로 갱신했나 보넼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애벌레에 이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풍 뭐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늘 진짜 개웃겼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썸네일 이거맞아? 밥먹으면서 유튜브 넘기다가 보면 웁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식입니다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도 제발 음식으로 보고싶읍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보면서 개처웃음ㅋㅋㅋㅋㅌㅋㅌㅋ 저게뭐냐곸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뭘만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미꾸라지 모양 수제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애벌레요리 생각남ㅌ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울면서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악 저게 뭐야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미꾸라지 모양 수제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요리 완성본보다 저 물에 뜬게 진짜임 진짜 물 내리고싶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물 내리라고 한게 진짜 너무 웃김ㅋㅋㅌㅋ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게 뭐야아아ㅠㅠㅠㅠㅠㅠ 진짜 김풍은 레전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 그동언 요리에 흥미 잃었었다며… 왜 더 흐콰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본방때보고 광대 아프더라곸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저게 수제비입니다 여러분ㅋㅋㅋㅋㅋ 똥 아니에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짜 창의성 원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본방 보다가 울었움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 애벌레를 뛰어넘는게 나오다니 개충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누가 이겼는지 알려줄사람......... 설마 김풍이 이겼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 오늘 못봤는데 얼른 봐야겠다 저게 모약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러시는 이유가 있으실거 아니에요ㅋㅋ큐큐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연성한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미칰ㅋㅋ이제보는데 썸넬이 약한거임ㄹ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진짜 레전드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발 꼭 봐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저..게..뭐야.....? 하 낼 봐야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색깔이ㅜ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저거 반죽때도 똥같앗는데
물에 삶아서 채로 건졌을때가 레전드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2222 걍 설사 그자체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si=jLuZ0u8CNRuCJwQR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3333 이때 진짜 비위 상하는데 동시에 너무 웃겨서 울었음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와 수제비맛 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애벌레 이후로 갱신하셨네 또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저번주도 그렇고 이번주도 개웃김 김풍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똥튀김이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찐갈색도 아니고 저 색깔이 너무 진짜같아서 웃김 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그니깤ㅋㅋㅋㅋㅋㅋ그 제형마다 색깔달라지는거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건강상태 판별해야될 것 같음ㅜㅜㅜㅜ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진심 이거 보면서 아이스크림 먹고 있었는데 넘 곤란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쳨ㅌㅌㅌㅌㅌ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일은 밥먹을때 안 봐야게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본방보면서 가족들 다 뒤집어짐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아진짜 애벌레도 그렇고 왤케 진짜같이 만드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쳐따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맛은 어땠대? ㅋㅋㅋ 아직안봐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맛은 있었다고 했을걸 ..?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아 이거 진짜 개웃김 ㅠㅋㅋㅋㅋㅋㅋ 보다보니 맛있어보이는 것 같기도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김풍 진짜 미친게 분명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아 진짜 이거 지하철에서 봤다가 진심 전신을 부들부들대면서 봤음ㅋㅋㅋㅋ미친ㅋㅋ다시봐도 충격적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포르투갈 패스가 미침...
3:53 l 조회 2
월드컵에서 골 많이 넣고 이럼 돈 더 받고 그래?2
3:53 l 조회 7
연예인 시술 안 했다는거 진짜야??3
3:52 l 조회 9
라이즈 성찬 팬싸 동태논란 터졌네1
3:50 l 조회 44
최종커플 불닭미역탕면❤️나
3:49 l 조회 8
OnAir 호날두 풀타임이야????2
3:47 l 조회 21
우열규리 최커해라 자존심 쎈 두사람 걍 주도권싸움중 1
3:44 l 조회 17
근데 외국인 신인들멤들 콘서트나 쇼케 등 보러 부모님 한국 오실 때 소속사에서 뱅기표 보내줄까?4
3:44 l 조회 20
배고파서 치킨 먹방 보는디4
3:43 l 조회 17
호날두 헤트트릭노리니까 사람들이
3:38 l 조회 47
너네 왜 안자7
3:38 l 조회 39
미감이란 단어 ㄹㅇ 여기저기 남발하면서 쓰니까3
3:37 l 조회 47
내일 남아공이랑 오전 10시에 축구경기
3:35 l 조회 68
핱시 이댓글 맞는듯 서원준현한거
3:35 l 조회 109
내부 정병은 인기 아니면 알페스 정병임11
3:34 l 조회 77
미나미한테 누가 이런옷을 입힌거야...2
3:32 l 조회 271
좋아하는 작가님 오랜만에 돌아오셧는데 새글이 삼각임,,1
3:30 l 조회 66
코르티스 다음 앨범 준비 중이랴
3:29 l 조회 44
선의의 경쟁 꽤 재밌게 봤는데
3:28 l 조회 27
또 고소 안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싫다
3:28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