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731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4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본인은 진짜 미꾸라지를 재현하려고 했는데 색이..본인이 원하는 색이 나오지 않았을뿐이고 시간은 부족해서 뭘 고칠수가 없었을뿐이고 맛은 있어서 장난은 아니고ㅋㅋㅋㅋㅋㅋ그래서 편하게 웃기기만 한거 같음ㅋㅋㅋㅋㅋ그리고 웃음에 홀리지 않고 맛으로만 스포츠 선수 다운 공정한 선택을 해서 별 주인을 정한거까지 완벽한 기승전결이었음 ㅋㅋㅋㅋ약간 주제에 더 맞는걸 골랐다면 김풍이 이겼을것도 같지만 그래도 음식은 맛과 음식다운 비주얼이니까 ..................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의도한게 아니어서 안불편하고 걍 웃기기만 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하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ㅋㅋㅋㅋ진짜 의도한게 아니라서 불편하지 않고 너무 웃겼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하니까 또 계속 웃기네 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진짜 너무 웃기고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54 l 조회 1
나무위키 정보랑 안맞는거도 꽤 많네
22:54 l 조회 1
ㅎㅌㅎ 잘 되는거 배아파하는 정병들 많은거 같아
22:53 l 조회 7
팬클럽 기수제로 모집하는 곳 어디어디 있어???3
22:53 l 조회 8
후크송 내는 그룹들이여도
22:53 l 조회 12
그래도 여긴 양홍원 반응 안 좋아서 다행이다1
22:53 l 조회 27
솔직히 2세대 정확히 기억하면 늙크크임 이미8
22:52 l 조회 30
으아아 내씨피 너무좋아
22:52 l 조회 15
와 릴스에 안유진 시퀀스 뜸
22:52 l 조회 13
이따가 새벽2시에 메시보유국 경기있음‼️
22:51 l 조회 7
위버스카드 멤버십도 적립돼?1
22:51 l 조회 7
OnAir 심괴6 드디어 한다1
22:50 l 조회 13
지금봐도 웃긴짤2
22:50 l 조회 44
혹시 역바라는 댓글 달면 신고 먹혀?4
22:50 l 조회 37
유하 음색이 진짜 좋다
22:49 l 조회 7
악개들이 웃긴게 ㄹㅇ 그룹이 최애 발목 잡는다고 생각함5
22:49 l 조회 44
월드컵 홍보 영상에 스키즈 신곡 넣었는데 너무 잘어울림1
22:49 l 조회 15
아이브 도쿄돔 하루만 하길래 대관 꽉차서 더 못한건가했는데
22:49 l 조회 95
팬덤전쟁 개웃기네
22:49 l 조회 20
아니 멋세계ost 허남준 통해서 영케이 섭외한거 후일담 봐봐 2
22:48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