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은 진짜 미꾸라지를 재현하려고 했는데 색이..본인이 원하는 색이 나오지 않았을뿐이고 시간은 부족해서 뭘 고칠수가 없었을뿐이고 맛은 있어서 장난은 아니고ㅋㅋㅋㅋㅋㅋ그래서 편하게 웃기기만 한거 같음ㅋㅋㅋㅋㅋ그리고 웃음에 홀리지 않고 맛으로만 스포츠 선수 다운 공정한 선택을 해서 별 주인을 정한거까지 완벽한 기승전결이었음 ㅋㅋㅋㅋ약간 주제에 더 맞는걸 골랐다면 김풍이 이겼을것도 같지만 그래도 음식은 맛과 음식다운 비주얼이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