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758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367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다시 눈물의 여왕 때로 돌아가도 같은 선택을 하겠다"


https://www.joynews24.com/view/1829166

'눈물의 여왕' 방영 당시 찍은 고인의 사진을 언급한 김수현은 "저와 고인은 5년 전 '눈물의 여왕'이 방영되기 4년 전, 1년 교제했다. 하지만 그 때 전 교제사실을 부인했다"고 말했다. 미성년자 교제 사실을 부인한 것.

김수현은 "저의 이러한 사실을 비판하는 건 당연하다고 생각한다"며 "저와 고인 사이의 일들을 믿지 못하겠다고 하셔도 이해가 된다. 그렇지만 제가 이 자리에서 말씀 드릴 수 있는 기회는 단 한 번 뿐이니까, 한 번만 제 이야기를 들어달라"고 말했다.

김수현은 "인간 김수현과 스타 김수현의 선택이 엇갈릴 때마다 스타 김수현의 선택을 해왔다"라며 "제게 독으로 돌아오면 어떡하나 두려웠다. 하지만 만약 다시 '눈물의 여왕'이 방영되기 전으로 돌아간다고 해도, 다시 그 선택을 할 것이다. 할 수 밖에 없다. 내 마음 하나 편하자고 그 결정을 내 맘대로 할 수 있을까"라고 눈물을 쏟았다.

대표 사진
익인1
역겨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잘못 들었나 싶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크게 보면 사람이 죽었는데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토나오ㅓ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인 입으로 쓰레기 가 인정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충분히 그럴 것 같아서 놀라진 않았는데 왜 굳이 안 해도 되는 말을 지금ㅋㅋㅋ 더 욕 먹고 싶은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ㅋㅋ 꺼져라 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시 돌아가도 같은 선택을 할 인간이라 사태가 이렇게까지 온거구나 싶네 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뭐라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두려웠으면 애초에 잘살아왔음 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쐐기를 박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외국이 더 반응 셈 우리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생각해보니 어차피 회생방안은 부정하는거 밖에 없긴해
페도필은 죄악이긴해서 회생방안은 원트랙임
걍 ㅈ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편드는건 아닌데.. 저 생각 자체는 난 이해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뭐 글킨하디 연예인들 연애설 인정하는 순간 광고며 뭐며 나가니깐..다만 들키면 더 쎄게맞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마자.. 그것도 그렇지 ㅜㅜㅜ 저 말은 걍 하지 말지 왜 했으까..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이해감
열애설터지면 부인하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사람 죽었는데 할 소리 맞나 그걸 지금 이 시점에 입밖으로 꺼낼 소리가 맞냐고 기자회견에서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내말이.... 굳이 왜언급함 저렇게 샌각해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사람들이 미자랑 교제했다는 사실을 숨기려고 부인했다고 오해하니까 말한거잖어.. 미자 연애 숨길려고가 아니고 배우 생활에 지장갈까봐 부인했다고 왜 다들 맥락 파악을 못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넌 저 말을 믿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도 이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생각은 나도 이해 간다만 그걸 입밖에 내뱉을 이유는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웅 맞아 나도 딱 이 생각이야
안해도 될말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열애설 얘기였지 저건? 다른게아니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연애설은 부정할수있는데 이상한사람취급했잖아 심지어 전연이이고 같은소속사였는데 ㅋ 언플로 그렇게해놓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나도 이해는 감.. 말하는 이유도 그때 열애설 났을 때 아니라고 그랬고 혼자 열애설 낸사람 된거 마냥 김새론 몰아갔으니까.. 왜 아니라고 해야했는지 말해준거라고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스타 김수현이 지켜야할 게 많으셨대.....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락도 락이다 즐겨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쩌라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짜증나 38살 어디로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자신이 쓰레기임을 인정한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걍 인정해라 진짜 짜증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WOW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뺀질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굳이 왜 저런말을 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짜 안해도 될 말 골라서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근데 눈여가 벌써 5년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드라마는 작년거 아니야? 5년전은 사귈때 얘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증거가 나왔는데 아직도 1년 교제 꿋꿋하게 주장중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오히려 저게 본인만 위한 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제정신 아니네... 시간을 되돌려도 다시 죽음으로 몰아넣겠다 이 소리밖에 더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도덕적으로 한참 결여된 인간인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고인은 그럼 관종이라 스타 김수현이랑 연애한거 티내고 싶어서 올렸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걍 지능도 정신도 어떻게 된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저런말을 굳이 왜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다 소속사에 컨펌 받고 하는말 아니야? 소속사에서는 저걸 왜 승인했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소속사 대처 처음부터 이상한데 뭐 ㄱㅅㄹ이 처음 사진 올렸을때도 셀프열애설에 뭐에 비난했던 곳임 사장인 이복형도 ㄱㅅㅎ ㄱㅅㄹ이랑 사귀는거 알았던거 맞잖아 대처하는게 바보스러워서 오히려 지금 이러는게 그 소속사 다운 대처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소속사가 가족회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걍 은퇴...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사람이 죽었는데 다시 돌아가도 인정을 안한다고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아니뭔말이야 뭔선택?? 이해가안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자기가 자기 입으로 쓰레기 인정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와 진짜 길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궁금한게 김수ㅎ이 죽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본인 쓰레기라고 더 인정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니 마음이 편하자고 거짓말 한거면서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이 발언부분만 보면 문제될거 없지않나 다들 너무 과열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모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원래 좀 사람들이 감정을 주체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싸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아니 근데 유족 카톡조작 논란은 뭐야..가세연이 건든거만 아니엇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걍 김수현 억지주장임 포렌식해서 나온건데 조작일리가 있냐 일부만 잘라온건 맞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샵까지 다녀온 모습으로 와서 우는척하는거 진짜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우는척이지 눈물도 없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진짜 말을 저렇게 했어?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진짜 저렇게 말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근데 저 말이 말이 안되는게
방송 당시에 연애중이면 몰라도 이미 몇년 지난건데
사겼던 것 맞다, 근데 왜 지금 올렸는지는 모르겠다
하면 되는거 아님?
왜 부인을 해
본인이 그렇게 한치 부끄럼도 없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피해자 생각은 안하고 지 주변생각만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진자 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굉장히 전략적이라는 생각이 듦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서동요기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ㅋㅋㅋ.. 눈여작가도 표절작가라며 청률 높다고 좋은 작품은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그니까 지금도 거짓말이라는 소리잖아 책임질 사람 많아서 거짓말 당당히 한다는 거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근데 새삼 메시 저번 월드컵 때가 마지막일 것 같다 하지 않랐나
5:44 l 조회 10
입덕했던 이유가 탈덕하는 이유가 된다는데6
5:42 l 조회 31
슴티알 데뷔조 픽스되고 준비중인건가? 아시는분
5:41 l 조회 9
방탄 옛날 2016 마마 무대보는데 발카쩐다..ㅋㅋㅋㅋㅋ3
5:34 l 조회 15
안무 진짜 잘 짰다 싶은 노래 있어??5
5:32 l 조회 25
축구 아예 모르는데 메시 아까 경기 보고 뭔가 빠짐
5:30 l 조회 15
JTBC 진짜 망했네 ㅠㅠ1
5:26 l 조회 76
어느 넴드가 나한테 막말하고 뒷담하는데1
5:23 l 조회 29
아니 꿍싯꿍싯 챌린지 진짜 장르불문 많이 하네
5:00 l 조회 69
위시 노래 완전 좋다1
4:47 l 조회 32
쌰갈 피곤해서 9시에 잠들었다그
4:46 l 조회 32
야구 잘아는 사람?3
4:38 l 조회 47
나의최애...버블.. 5
4:35 l 조회 91
엔터는 나중에 ai로 다 대체가 되려나4
4:31 l 조회 67
개빡치네 내일 호날두가 골넣을거야
4:31 l 조회 31
신세계 5화 비행기 장면 보는 중인데 웃참하느라
4:27 l 조회 18
안야 테일러조이가 아르헨에서 살았던지라 아르헨 응원하던데
4:13 l 조회 64
음…… 자다 깨버렸다
4:10 l 조회 31
이상원 왜 른이 인기 많은거지1
4:10 l 조회 119
OnAir 메시 걍 개미침1
4:09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