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839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방탄소년단 샤이니 엔시티 세븐틴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0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감다살 글 클릭해 보면 대략 다 수긍

비주얼이나 헤메코 찰떡인거나 이벤트 등등

대표 사진
익인1
4센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같은 엔시티인데도 센터가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다 같았는데 웨이션만 옮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네오센터가 센스 있음(타센은 없다는 말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네오센터인데 타팀은 걍 그럼 위시담당이 잘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위시팬들말로는 위시팀이있데
네오센터내 위시담당들 말하는듯
네오센터는 아직도 인력 개부족함
선택적 열일이야, 한팀이라도 잘하니 다행이라고 해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따로 팀 있는 거 아니양 이번 솔로 렘계정 관리도 같은 인력이래 그냥 인력 돌려쓰는 거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른 엔시티랑 똑같이 네오센터인데 팀위시가 유독 일을 너무 잘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팀위시만 잘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네오센터! 그리고 팀위시라고 아예 팀이 따로 있는거 아님 두세명 말곤 센터내에 다 돌려씀 그건 어느 유닛이건 같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렘도 같은 사람들이 돌린걸로 알고있는데 그 사람들이 일 잘하는거 팀위시만 잘하는게 아니라 그냥 그분들이 일을 잘하는거임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그분들이 위시말고 다른가수해도 감다살 소리 들음 걍 그분들이 일을 개잘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 그분들만 잘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27 드림 위시 이 셋은 4센터 네오센터.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엔시티만 담당하는 센터. 웨이션도 엔시티지만 2센터 소속.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왜 자꾸 한국인보고 백인 동경한다는거야
8:12 l 조회 1
일본 응원은 너네나 해라2
8:11 l 조회 12
월드컵 중에 감독 바뀌는게 가능해?1
8:11 l 조회 9
일본이 j리그 만들면서 세운 목표가
8:11 l 조회 9
ㄹㅇ친구가 연애상담하면
8:09 l 조회 17
일본 축협은 청렴해?8
8:09 l 조회 30
키키 딸기게임 노래 좋다
8:09 l 조회 3
원래 축구인기가 월드컵 끝나면 빠지지?1
8:09 l 조회 29
32강 가지 말고 오라고 하는 사람들 말도 이해되는데3
8:08 l 조회 77
트위터 서치 어케함..?
8:08 l 조회 7
라이즈 반지 보석 색깔 무슨 의미 있는 거야????3
8:07 l 조회 60
아무리 그래도 일본 응원은 못하겠음 ㅋㅋ5
8:07 l 조회 29
OnAir 네덜란드 2:0 튀니지;4
8:07 l 조회 82
우리나라 올라가야하는 이유가있음?10
8:06 l 조회 80
참고로 일본이 축구에 투자 시작하고 난 뒤로 한국은 단 한번도 일본을 이겨본적이 없습니다5
8:06 l 조회 48
32강 갔으면 좋겠는데 일본은 응원 안해도 되는거 아님?2
8:06 l 조회 37
네덜란드 벌써 골넣엇노 튀니지 계속 처맞겟다
8:06 l 조회 12
라이브에서 대놓고 타돌 콕 찝어서 싸인 부탁도 하는구나
8:05 l 조회 62
OnAir 일본 축구 개잘하네3
8:05 l 조회 38
일본이 멀어보인다는게 기분이 너무 더러움1
8:05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