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료 머리카락 뽑겠다는 유우시도 웃긴데 말 와다다 뱉는 료티즈 너무 귀엽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시는 타격감 1도 없는것도 웃겨ㅋㅋㅋㅋ료 삐질거같으니까 바로 사랑해 사랑해 하는거 왜 뭔데 설레냐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
|
갑자기 료 머리카락 뽑겠다는 유우시도 웃긴데 말 와다다 뱉는 료티즈 너무 귀엽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시는 타격감 1도 없는것도 웃겨ㅋㅋㅋㅋ료 삐질거같으니까 바로 사랑해 사랑해 하는거 왜 뭔데 설레냐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