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028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9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잡담] 대전익인데 유성 득표율 개맘에 안드네 | 인스티즈

긁힘 40.37?

대표 사진
익인1
익인이도? 나도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빡쳐 뭐야 대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미친 사람들 많은 거지ㅋㅋ 그래도 민주당 이겼으니까 그거만 생각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일단 투표율 낮은 재보궐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결과적으로 당선된 건 마음에 드는데 국짐 찍은 새끼들 뭐야 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직도 정신 못차렸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엔하 샵 도대체 어디야?ㅋㅋㅋ
20:41 l 조회 2
부산에 성찬 강쥐 출몰1
20:41 l 조회 6
ㅇㅎㅇㅍ 헤어샵보니까
20:40 l 조회 15
엄마 두고 기싸움 하는데 너무 짜증나
20:40 l 조회 8
지금 생각해보니 히딩크가 홍명보 길들이려고 한동안 국대 안불렀던건 잘한일 같음1
20:40 l 조회 18
재계약 때문에 불안한데 말할 곳은 없고
20:40 l 조회 14
SBS가 아쉬운건 평일 드라마랑 보도 시사쪽이 시청률 받쳐주지 않는게 아쉬운 면이다
20:39 l 조회 10
원빈 묶머 미쳤네3
20:39 l 조회 43
정국이 어제 라방에서 이랬어?2
20:39 l 조회 58
감스트말이 맞는것같음 .. 손흥민이 마지막일진 모르겟지만2
20:39 l 조회 49
라이즈 데뷔곡이 뭐였지???4
20:39 l 조회 29
아니 런닝맨 악개는 아직도 사람을 괴롭힘???!
20:38 l 조회 12
와 정우 음중에서 진짜 잘했나 보다3
20:38 l 조회 56
근데 사실 선수로서 잘하는거랑 지도자로서1
20:38 l 조회 9
저렇게 일반인 얼굴 커뮤에 박제하면 고소 안당해?9
20:38 l 조회 57
조규성 장발 화보 개쩐다..
20:38 l 조회 79
한국 아이돌이 솔로로 영어노래로 이런 가사내면 욕먹나?1
20:38 l 조회 24
와 고3때 내 사진 보는데 진짜 돼지였네
20:37 l 조회 3
태산 모지리 잘어울리는뎈ㅋㅋㅋㅋㅋㅋㅋ1
20:37 l 조회 51
프싯 2층주는거는 진짜 너무하다…1
20:37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