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039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8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젠 부산도 전라도 출신들이 많다고 주장하는 국민의힘 지지자들 | 인스티즈


정신 좀 차려봐 제발

대표 사진
익인1
냅둬 저긴 죽어도 정신 못 차림 공기도 아깝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뭔ㅋㅋ 뻘소리지 저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자리 없으면 서울로 가지 왜 경남을 가 전라도에서 경상도는 교통편도 불편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합리화ㅋㅋㅋㄱ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남-부산 ktx도 안 뚫려서 편도로 무궁화 3시간 넘게 타야 되고 그 기차도 하루에 4번 가는데 누가 부산에서 일을 해..없는 건 아닌데 어쩌다 한두명 정도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광주 부산은 기차가 아예 없는 수준이고 편도 4~5시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까운 경남 ㅋㅋㅋ 빡대갈인가 케텍도 안뚫린곳을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정신승리도 참신하게들 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정도 지능이어야 국힘 지지하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까운 경남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는 정보: 전라도에서 부산가는 것보다 전라도에서 서울가는 시간이 훨씬 짧게 걸린다 바로가는 길도 없어서 기차를 타든 버스를 타든 뱅 돌아서간답니다 그래서 서울가는게 훨씬 빨라요 팩트임ㅋㅋㅋ취직하러 타지갈거면 서울을 가지 서울냅두고 부산을 왜 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진짜 삿롱 가능뜸
0:13 l 조회 2
내 최애가 비인기멤인데
0:13 l 조회 15
비비도 가루처럼 유통기한 상관없이 써도 되나2
0:13 l 조회 8
근데 난 뭔가 악개나 정병들은 인기멤이 뭐든 많다는걸 생각 못하는거 같음3
0:12 l 조회 22
내최애 호모 안빨리는데2
0:12 l 조회 31
4개월 정도 간잽하던 곳 발 뺌1
0:12 l 조회 34
팻캠으로 보는 연준1
0:12 l 조회 7
걍 지금플 보고 있는데 이거같음4
0:12 l 조회 75
요즘 유튭 뭐가 재밋어?? 암생각없이 웃고싶은데 !!2
0:12 l 조회 10
난 최애한테 못되게 구는 멤이 더 싫음4
0:12 l 조회 51
라이즈 하지하지마 전체 다 보고왔는데3
0:12 l 조회 78
나 요즘 행복해!!!2
0:12 l 조회 12 l 추천 1
우리나라 32강 가??2
0:12 l 조회 24
어그로 신고2
0:12 l 조회 21
한가하게 조합으로 랄지 떨 여유가 잇는것도 신기하다8
0:11 l 조회 63
근데 예전부터 궁금햇는데 왜 ㄱ에서 왔다하면 반대로 ㄱ보나?하면서 몰아가는거임? 3
0:11 l 조회 19
플무로 조합인기하니까 오프에서 특정조합팬 많은줄 알았는데
0:11 l 조회 43
설리 게티 이미지 충격적임...1
0:11 l 조회 61
우리 다음 올림픽 축구 못나가?
0:11 l 조회 7
그냥 앞으로도 못생멤들 묶어주시길1
0:11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