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아조씨 왜케 귀엽냐ㅋㅋㅋ
너무 뻔뻔하게 잘할 줄 알았더니 실은 받쓰 내내 심장 떨리고 터질 것 같아서 미치는 줄 알았다닠ㅋㅋㅋㅋㅋ
다 끝나고 나중에 피디님 붙잡고 나 다신 마피아 시키지마ㅠㅠㅠ 징징댄것도 웃기고 ㄱ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
|
이 아조씨 왜케 귀엽냐ㅋㅋㅋ 너무 뻔뻔하게 잘할 줄 알았더니 실은 받쓰 내내 심장 떨리고 터질 것 같아서 미치는 줄 알았다닠ㅋㅋㅋㅋㅋ 다 끝나고 나중에 피디님 붙잡고 나 다신 마피아 시키지마ㅠㅠㅠ 징징댄것도 웃기고 ㄱ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