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218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13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다른 멤버들은 그래도
날씨가 너무 좋다
봄이다 
이러길래 
맞지 좋은 날이지 했는데
한 멤버는 저렇게 딱 두글자 와서 개뿜음ㅋㅋㅋㅋㅋ

[잡담] 아 미쳣엌ㅋㅋㅋㅋㅋ 버블로 경축 이러넼ㅋㅋㅋㅋ큐ㅠㅠㅠㅠ | 인스티즈그건 바로 루시 조원상

신곡 〈잠깨> 많관부


대표 사진
익인1
아 웃기다ㅋㅋㅋㅋㅋ맞긴 하지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누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루시 조원상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감이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조원상 진짜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매주 집회 가더니 네가 옳앗다 원당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ㄱ임 노래듣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루시 조원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친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들으러 갑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상이 집회도 가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화 노래 짱좋음 봄되면찾아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경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노래에 정치색 넣는거 처음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건 우연이야ㅋㅋㅋㅋ
겨울 추위를 이겨내고 피는 꽃 > 개화
정치색 넣은 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아 오해했넼ㅋㅋㅋㅋㅋ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루시 데뷔곡이자 상징색이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ㅋㅋㅋㅋㅋㅋㅋㅋ 직구로 꽂아버리네 굳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호감 ㅋ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파란밴드 호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원상아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엌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개큰호감 루시 노래 들으러갑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꺄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원상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개큰호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개화 낙화 놀이 아지랑이 도깨비춤 남김없이 빌런 히어로 내 최애음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놬ㅌㅋㅌ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에이티즈 원위 루시 다들 스밍돌리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원상이 진짜 빠꾸없음ㅋㅋㅋㅋㅋㅋ 울 너굴쨩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언땅이 집회갈때 나 지짜화나떠!! 하고 가섴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집 너구리 진짜 노빠꾸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원상이는 빡꾸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경축 ㅋㅋㅋ아 이번 노래 좋던데 멤버도 유쾌하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ㅋㅋ원상씨 베이스 쩔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지금노래가 별로라고 호통치는 늙크크들이 가져오는 노래도 다 똑같은 그시절 후크송이고
22:22 l 조회 1
민주당ㅋㅋㅋㅋㅋ
22:22 l 조회 1
세훈이랑 슬기랑 대화하는거 덕질하고 첨 봐
22:22 l 조회 1
하투하 무대 오ㅑ케상큼행
22:22 l 조회 5
보넥도 아디오스 뮤비 내일 공개 실화....?
22:22 l 조회 5
알디원 귀욥
22:22 l 조회 8 l 추천 1
근데 ㅊ.백.ㅅ는 왜 소속사를 옮긴거야?
22:22 l 조회 6
와 정국이 스토킹범 엄벌 원했다는데1
22:22 l 조회 29
리센느 좋아하는 팬아트 모음1
22:21 l 조회 25
이거 걍 밈 된건가1
22:21 l 조회 45
하투하 레몬탱
22:21 l 조회 14
오잉 런닝맨 피디 바뀐지 얼마 되지 않았어??4
22:21 l 조회 13
최예나 아직 오빠랑 같이 사나?
22:20 l 조회 20
god, 빅뱅, 샤이니, 엑소, 트와이스, 몬스타엑스, 세븐틴 등의 팬클럽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12
22:20 l 조회 65
내 갸루 보고싶다…
22:19 l 조회 28
지금 7,8월 콘서트에만 티켓값으로 70썼는데2
22:19 l 조회 36
팬들이 여기에 많지 않은 건 아는데 에.반 희.승 뭐 앓을 때1
22:18 l 조회 50
룩삼 방송 요즘 아이돌들 진짜 많이 나오는듯2
22:18 l 조회 47
01년생도 이제 얼굴에 나이가 보이는구나13
22:17 l 조회 241
와 대형달고 중소보다 퀄이 저렇게 구릴수도 있구나4
22:16 l 조회 1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