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대박 터져버려서 조롱은커녕 온갖곳에서 폭싹 ~수다 이걸로 패러디해서 너무 좋음ㅋㅋㅋㅋㅋ그리고 첨에 포스터도 넷플드치곤 잘뽑은거 같다고 했는데 이걸로도 많이 패러디 엄청 하니까 보니까 좋다 ㅎㅎ
![[잡담] 폭싹 제목 첨에 뜨고서는 망하면 폭싹 망했수다로 조롱받을거 같다고 그랬는데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04/20/d23a803aa6b2acf3a3c12cc68b02307f.jpg)
|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대박 터져버려서 조롱은커녕 온갖곳에서 폭싹 ~수다 이걸로 패러디해서 너무 좋음ㅋㅋㅋㅋㅋ그리고 첨에 포스터도 넷플드치곤 잘뽑은거 같다고 했는데 이걸로도 많이 패러디 엄청 하니까 보니까 좋다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