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327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인피니트 보이넥스트도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6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잡담] 윤석열 탄핵 됐지만 민주당도 반성해야돼 | 인스티즈

헌재에서 민주당 잘못한거 뚜까맞는거보고 내가 다 얼굴이 화끈거리더라

대표 사진
익인2
와 중국인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통령 안 된 거 반성해야함 ㅠㅠ 반성하고 있으면 대통령 시켜줄게 딱 기다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국짐 올려치기 못하니까 민주당 끌어내리기 ㄹㅈ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죽했으면....그랬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불쌍해.... 대통령 한 번이라도 해봤으면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국회측 잘못 얘기한거만 들리고 그 뒤에 피청구인한테 얘기한건 안들리심? 보청기껴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 국힘 대통령 모두 구속 및 탄핵♡ 그래도 빨강 뽑을거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중공인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ටㅏ… 『슬픈†재극⌝ᥣ부대』 모⊑。𝘖𝘕 。。㉻ටㅏ… 『슬픈†재극⌝ᥣ부대』 모⊑。𝘖𝘕 。。㉻ටㅏ… 『슬픈†재극⌝ᥣ부대』 모⊑。𝘖𝘕 。。㉻ටㅏ… 『슬픈†재극⌝ᥣ부대』 모⊑。𝘖𝘕 。。㉻ටㅏ… 『슬픈†재극⌝ᥣ부대』 모⊑。𝘖𝘕 。。㉻ටㅏ… 『슬픈†재극⌝ᥣ부대』 모⊑。𝘖𝘕 。。㉻ටㅏ… 『슬픈†재극⌝ᥣ부대』 모⊑。𝘖𝘕 。。㉻ටㅏ… 『슬픈†재극⌝ᥣ부대』 모⊑。𝘖𝘕 。。㉻ටㅏ… 『슬픈†재극⌝ᥣ부대』 모⊑。𝘖𝘕 。。㉻ටㅏ… 『슬픈†재극⌝ᥣ부대』 모⊑。𝘖𝘕 。。㉻ටㅏ… 『슬픈†재극⌝ᥣ부대』 모⊑。𝘖𝘕 。。㉻ටㅏ… 『슬픈†재극⌝ᥣ부대』 모⊑。𝘖𝘕 。。㉻ටㅏ… 『슬픈†재극⌝ᥣ부대』 모⊑。𝘖𝘕 。。㉻ටㅏ… 『슬픈†재극⌝ᥣ부대』 모⊑。𝘖𝘕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화끈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마케페 중간 퇴장 돼?
18:30 l 조회 1
손동표 차웅기 송형준 한지훈 같은
18:30 l 조회 1
근데 효리수 컨셉인줄 모르고 ㅈㅉ 노래 못하는줄 아는 사람들 잇단데
18:30 l 조회 1
솔직히 인티가입해서 들어올 정도면 노동하는 층인데
18:29 l 조회 16
지금 스밍강요플 정병들 빌드업같은데2
18:29 l 조회 13
보이미츠걸 중독성미침
18:29 l 조회 3
날씨가 좀이상함
18:29 l 조회 8
옌스 팬인 사람있어??
18:29 l 조회 4
보넥도 내일 막방인거 안믿긴다.........1
18:29 l 조회 13
커피에 디저트를 시킬까 밥을 시킬까..4
18:28 l 조회 9
스텔라 냉떡볶이 먹어본사람
18:28 l 조회 12
혹시 체조 앞에 그 시위 아직도 함...?
18:27 l 조회 14
풍향중은 왜 목겸담이 업었담???2
18:27 l 조회 38
진지하게 왼쪽이 좋다고 올린건가…3
18:27 l 조회 70
덕질한다고 밥을 못 먹음
18:27 l 조회 11
그냥 돌이 좋은곡 들고와라......6
18:27 l 조회 49
아니 18살 차이 ㅋㅋㅋㅋㅋㅋㅋ 여친 엄마랑 5살 차이래..4
18:26 l 조회 31
도훈 빨머
18:26 l 조회 12
우리판은 스밍 툽 열심히해서 개좋음 솔직히 타판들이 개부러워하고4
18:26 l 조회 47
우리판은 거의 아무도 스밍얘기안함
18:26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