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385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9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시기가 딱 아날로그와 디지털 세대 다 겪어서 흙먼지 먹으면서 닌텐도, 스마트폰도 다 했던 게 진짜 다신 없을 문화 르네상스인 듯
대표 사진
익인1
투니버스 전성기때 살아온 사람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투니버스는 추억의 큰 자산임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9n이라 행복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즐거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플로피디스크부터 클라우드까지 모든 격변기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플로피디스크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때가 지금으로 말하자면 청소년 컨텐츠 황금기였던 것 같애 온 오프라인 통 틀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0n 초반까지도 겪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진짜? 엠피쓰리 전자사전 싸이월드 다 했어...? 진짜 몰라서ㅠ 나 97인데 나도 거의 막바지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 근데 유치원~초등학교저학년 때!! 3~4학년인가쯤부턴 스마트폰이었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엄청 애기시절이구나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도 나름 투니버스 전성기는 같이 즐겼다구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근데 뭔가 스마트폰을 초딩때 썼다는 게 신기방기하다 난 중딩때였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포쉐어 생각난다 유에스비 연결해서 노래 다운 받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고딩때 그거 없었음 음악 못 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격변의 시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00도 끼워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당연하죠 00은 20세기 사람이에요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중딩때 스마트폰 나옴 80년대생은 그냥 완전 어른어른일 때 스마트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90년생이면 지금 나이로 30대 후반인데...? 80년대는 진짜 아닌 듯 그냥 학창시절 스마트폰 없어잖아 이건 청소년기 추억 얘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초딩 때 싸이월드 버디버디 네이트온 중딩 때 카스 페북으로 넘어가고 고딩 때 인스타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다겪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그래서 좋음ㅋㅋㅋㅋㅋ네비게이션 생기기전 차 안에 지도 무조건 있어야 했고(+방향제는 모과) 공중전화 카드 사용도 해보고(우비소년이 광고하던 1591? 누르고 엄마! 나야! 하기) 집에 컴퓨터랑 티비는 뒤가 뚱뚱한 제품이어야 했고ㅋㅋㅋㅋㅋ생가하면 다 추억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과에서 최종기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행복하고 풍족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장터 타로봐줄사람없낭
3:17 l 조회 4
레드벨벳 최애곡 너무 많아2
3:16 l 조회 6
OnAir 방금 저 핫한 언니는 누구지
3:15 l 조회 4
OnAir 엥 실시간 월드컵 뽀뽀장면(?) 송출
3:15 l 조회 11
OnAir 아르헨티나 이번에도 우승 할 확률 높나?
3:14 l 조회 4
ㅈㅇㅇ 인스타 악플개낀다 어우3
3:14 l 조회 26
나 왜케 일하는게 싫지
3:14 l 조회 7
궁금한게 아이돌들 2
3:13 l 조회 15
노딱 포타를 쓰고 올려서 수익을 창출하는 행위도 아무나 할 수 있는 게 아니네 2
3:12 l 조회 28
하투하 앨범 커버 너무 귀엽다
3:11 l 조회 16
익들아 구글에 메시 검색해봐1
3:09 l 조회 62
아픈 소혜 언니 먹이려고 청국장 만들어 먹인 소미 ㅋㅋㅋ
3:09 l 조회 16
OnAir 메시는 그냥 GOAT야2
3:08 l 조회 20
여름에 꼭 들어야 하는 노래 추천6
3:08 l 조회 31
레드벨벳 여름곡은 한여름의 크리스마스라고 생각2
3:05 l 조회 28
내 최애 보고 가2
3:05 l 조회 41 l 추천 1
오랜만에 스테파 다시 봐도 재밋어
3:05 l 조회 14
2love 개좋다
3:03 l 조회 17
레드벨벳 빨간맛은 도입부에서 스크류바맛 남2
3:03 l 조회 41
내 최애 칭찬받는게 내가 칭찬받는것보다 더 기분이 좋아1
3:02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