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Yg은 대형으로서의 매리트 끝나보이고
Jyp 가수자체는 갈수록 상향화 정작 회사능력은 아슬아슬
Sm이 그나마 예전 구력이있어서 선방하고 대항중인데
결국은 jyp sm이 하이브에 버티다가
하이브가 다해먹을듯 일단 너무크다 규모나 자본이
그리고 해외파이 jyp에서 많이 먹은지알았는데 여전히
하이브가 크네
|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Yg은 대형으로서의 매리트 끝나보이고 Jyp 가수자체는 갈수록 상향화 정작 회사능력은 아슬아슬 Sm이 그나마 예전 구력이있어서 선방하고 대항중인데 결국은 jyp sm이 하이브에 버티다가 하이브가 다해먹을듯 일단 너무크다 규모나 자본이 그리고 해외파이 jyp에서 많이 먹은지알았는데 여전히 하이브가 크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