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아닌데도 이렇게 떨리고 긴장되고 기특하고 그런데 ... 내최애 솔로 나오면 어떡하지................ 솔로적금 들어야겟다.....아니근데마크야 진짜 개쩔어요 너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