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곡은 흔한 중소돌수록곡1 같은데 이건 ㅇㅎㅇㅍ 초창기 느낌나고 훨씬 좋은데? 희스ㅇ 저ㅇ국 기ㅎ 테ㅇ 같이 이런깔 노래 캐리할만한 메보 없는게 아쉽긴 하지만 노래랑 무대 자체는 요즘 중소돌 노래중에 ㄹㅇ 꽤괜인데 아깝다..
>
|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
|
타이틀곡은 흔한 중소돌수록곡1 같은데 이건 ㅇㅎㅇㅍ 초창기 느낌나고 훨씬 좋은데? 희스ㅇ 저ㅇ국 기ㅎ 테ㅇ 같이 이런깔 노래 캐리할만한 메보 없는게 아쉽긴 하지만 노래랑 무대 자체는 요즘 중소돌 노래중에 ㄹㅇ 꽤괜인데 아깝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