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631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오후만 되면 턱에 파데 뭉쳐가지고 점처럼 다다다다 생기는데 이거 어떻게 예방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파데가 안맞거나 기초흡수가 덜됐나 ?? 난 유튜버보고 크림 선크림바를때 스펀지로 바르고 파데 올리는데 안뜨더라고 한번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턱에는 썬크림 안바르는데 ㅠㅠ 크림도 안바르고 앰플만 가볍게 바른단말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속건조 심해도 그렇게 됨.. 너무 가볍게 마무리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크림 바르면 여드름올라오는데 어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는 크림을 찾아야겠는걸.. 정 안되겠으면 스킨 두어번 앰플 두어번 적당량 레이어링해서 충분히 흡수시켜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웅 말해준대로 해볼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선크림 바꾸고 괜찮아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초가 부족한거 아녀? 크림도 발라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림바르면 바로 여드름올라와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만 발라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크림자체가 안맞나본데? 기초화장품을 바꿔야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쿠션쓰면 더 그렇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펌핑해서쓰는거얌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아니 48강 탈락이면 예선 탈락이잖아
10:32 l 조회 1
콩고 축하파티푸드로 콩고물 가득 묻힌 인절미 드셔
10:32 l 조회 1
진짜 거짓말 안치고 공항에 계란한판 사서 둘거니까 던질사람 던져
10:32 l 조회 1
축구 말야 선수들은 열심히 한거 맞지 ?
10:32 l 조회 1
OnAir 이정도면 그냥 본선 못간거지
10:32 l 조회 1
뭐야 경우의수 공식적으로 끝난거야?
10:32 l 조회 1
OnAir 우즈백이랑 우리나라랑 같은 처지인거네
10:32 l 조회 1
와 근데 설마 9개경우의 수중에 3개가 안될까 했는데
10:32 l 조회 1
경우의 판 다른 경기들 보니까 더 화가남
10:32 l 조회 1
아 진짜 걍 깜빵 보내면안돼?
10:32 l 조회 1
OnAir 콩고민주 ㅊㅋㅊㅋ
10:32 l 조회 1
OnAir 윤석열 때는 월드컵 16강 가지 않았음
10:32 l 조회 1
OnAir 콩코 32강 진출 !!
10:32 l 조회 1
이제 스페인이나 응원할랜다
10:32 l 조회 1
콩고 축하해
10:32 l 조회 8
손흥민 다음 월드컵 한번 더 나왔음 좋겠다ㅠ
10:32 l 조회 5
홍명보 한국오면 락 페스티벌 열리는거아님?
10:32 l 조회 16
솔직히 그냥 집에오는게 낫다고 생각하면서도
10:32 l 조회 17
해외파들 바로 소속팀으로 복귀하세요
10:31 l 조회 19
OnAir 개빡쳐 내일 캐나다 응원 간다1
10:31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