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636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10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관련 영상은 59:11 부터 보면 됨

>

〈영상 요약> 


문재인 대통령은 대한민국 대통령 중 유일하게 임기 마지막 밤을 호텔에서 주무신 분
탁현민 전 의전비서관은 지금도 그 생각하면 빡친다고 함

 

당선인측에서 자정부터 청와대를 개방하겠다고 했는데
자정이 지나서 사람들이 우르르 몰려와서 "저기가 관저다! 문재인이 자고 있다!" 소리치는 장면을 생각했다는 탁 비서관ㅠ 
대통령한테 관련 보고를 하는데 그런 자신이 너무 비참했다고 함

 

그런데 보고를 받은 문재인 대통령이 
"그러면 일찍 나가자. 조기 퇴근을 하는 거 아니냐, 너무 좋지 않냐." 라고 하셨다고 

 

지금은 웃으면서 이야기하지만, 실은 속상해하는 직원들을 위해 일부러 더 담담한 모습을 보이신 것 같아 맘이 아픔ㅠ 

 


문재인 대통령피셜 가장 행복했다는 행사 - 마지막 퇴근길 영상도 놓고 감 
?si=6RUOo4RGyoWLdhMA
대표 사진
익인2
그러고선 지는 파면된 게 지난주 금요일인데 여태 안 나가고 있음 내로남불 미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빡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빡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가라 윤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빡치네 멀쩡하게 퇴임하는 대통령은 달달 볶아서 전 날 방 빼라고 하더니 지는 탄핵당했는데 관저에서 술파티 하고 자빠지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람 같지 도 않은 윤돼지 빨리 방 빼라 윤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개빡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굥 언제 방빼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청와대는 왜 개방하고 지는 왜 방 안 뺌? 처나가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개빡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돼지 방 언제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방 빼라고!! 빼빼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하씨 개빡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쫓아내라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쫓아내 뭘 봐주고 앉았지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걔 아직도 안 나갔어? 대통령도 뭣도 아닌게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지 청와대 기어 들어가지도않을꺼면서 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쫓아내라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중에 문재인 퇴근길 영상 처음 보는데 왤케 영화같지ㅋㅋㅋㅋㅋ 뭔가 뭉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제발 이번에 뽑힐 대통령도 이렇게 당당하게 행복한 퇴임식을 할수 있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굥은 처음부터 거지같았음 마지막에 우리가 쫒아내게 되어서 속시원하다 감히 지가 어따대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윤석열 좀 끌어내봐 뭐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파면당한 주제에 왜 안 나가고 뻐팅김? 금요일도 길다 지금 당장 나가라 관저에 있으면서 증거인멸도 하는 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쟤네는 지지자들도 그렇고 당사자도 그렇고 애새끼들이 양심이 없어 그러니까 내란저지르고 내란동조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돼지야 나가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러는데 지는 탄핵 당해놓고 술파티ㅋㅋㅋㅋ 하 진짜 미친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야 걍 우리도 쟤 참수해서 꺼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청와대 너무 아깝다 다시 구멍 메워서 빨아쓰고싶음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래놓고 지는 집 아직 못정했다고 들어앉아서 고기파티하고 있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방빼 내란수괴놈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래놓고 내란범 지는 ㅋㅋㅋ 퇴거 전달 받은거 없다고 처 씨부리기나 하고
님 일반인이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라에 진짜 비상식인 개.것들이 너무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진심으로 속상해...진짜 개속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럴 때는 언제고 계엄내란수괴 안 쫓아내는 거 개빡치네 오늘 기사도 떴드만 퇴임 파티한다고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돼지야 빨리 꺼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그니깐 지금은 콩고 응원해도 되는데
8:57 l 조회 34
벨기에랑 한국 붙으면 한국이 이길 가능성 몇프로야?2
8:57 l 조회 5
독일아 니네가 이겨줬어야지.....
8:57 l 조회 15
OnAir 우즈벡 오스트리아1
8:57 l 조회 9
OnAir 우즈벡은 유명인 누구있어? 징기스칸이 우즈벡인가?1
8:56 l 조회 11
OnAir 아 우즈벡 5대0 넣어야 올라간대10
8:56 l 조회 147
OnAir 오스트리아 유명인 누구잇음? 베토벤의국가?1
8:55 l 조회 9
OnAir 나 지금 일어났는데 우리 어케되는거야?4
8:55 l 조회 55
OnAir 만약에 오스트리아 응원하다가 알제리 2골차로 이기고 있으면 또 알제리로 넘어가야 해?7
8:55 l 조회 42
무승부여도 되는거아냐? 4
8:55 l 조회 33
콩고가 축구 잘하는 나라야?1
8:55 l 조회 9
OnAir 어제오늘 국적이 몇번 바뀌는거임3
8:54 l 조회 22
어른여자 어른남자 특유의 분위기는 어디서 나오는거같음?2
8:54 l 조회 18
OnAir 형제의 나라 우즈베크
8:54 l 조회 17
OnAir 우즈벡 m성향 축구 지린다 계속 두드려맞으면서 버티네 ㄷㄷㄷㄷ
8:54 l 조회 25
OnAir 얼굴때렸으면 안인간적으로 경기 끝내자ㅇㅇ
8:54 l 조회 16
와 시온
8:54 l 조회 39
OnAir 헐 나 이제 일어나서 보는데 우즈벡이 이기고읶네??
8:54 l 조회 30
OnAir 진짜 모든 경기를 다보게 만드네1
8:53 l 조회 39
근데 만약 우즈벡이 이기면4
8:53 l 조회 1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