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647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7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나는 갈머가 더 좋아..그래서 지금 너무 행복해 ㅜ
대표 사진
익인1
나두나두 난 다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사실 원빈이즈뭔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빨머 갈머 둘다이쁘지만 나도 내취향은 갈머ㅋㅋㅋㅋ하지만 둘다이쁘니 두모습으로 이거저거 많이찍어놨음좋겠다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트위터딱드러갓는데 갈머 떠잇어서 한참벙찜ㅋㅋㅋㅋㅋ상상도못햇다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ㅋㅋㅋㅋ 어제 반응이 그런 이유가ㅜ있었구만 ㅋㅋㅋ 너무 투명고양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근데 머리 너무 도토리같아서 좋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갈머 좋은데 커트해서 묶머를 못보는게 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ㅠㅠㅠ 그건 진짜 아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직 한 달이나 남아서 저게 픽스 된 머리인지도 이젠 모르겠어 ㅋㅋㅋㅋㅋㅋ
그냥 주는 거 다 즐기면서 기다리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다 먹을게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ㄷ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걍 즐겨 상태야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나도 지금 그냥 뭐든 다 좋아상태긴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쌩 흑발로 안 덮고 그냥 붉은색만 빼낸 거 같아서 컴백 바로 직전에 또 한번 바꿀 가능성이 0%는 아니라서
이젠 예측불가능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겜하자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염색 잘모르는데 빨간색을 뺀다고 갈발이 돼?? 신기해 오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짧머 갈머 다 좋아서 그저 행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갈머 좋아하긴 하는데 실물로 체리삔 뫃본게 한이야..하지만 즐겨야지..^_^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 조아 ㅎㅎ 멀 해도 예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두 갈색 머리 더 좋아해 잘어울리기도 하고 ㅎㅎ
근데 빨간머리도 이제 익숙해졌는데 좀 아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다 좋아 ㅋㅋㅋ 빨머는 아이돌력 상승해서 좋고 갈머는 호불호 거의 없이 대중적으로 먹힐 수 있어서 좋고 ㅋㅋ 다양한 스타일로 뮤비 남기는 것 같아 행복 ㅋ 그저 줄 때 즐겨야지 5월에는 또 뭐가 올지 모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댓글 다 받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몽규 이럴거 알고 사퇴한거라니까
10:31 l 조회 1
OnAir 하 인천공항 나가서 스케치북들고 서있고 싶네
10:31 l 조회 1
안 뛴 선수들도 경우의수 많은거 알아서
10:31 l 조회 1
솔직히 손흥민 국대은퇴 안했으면 좋겠거든?!
10:31 l 조회 1
끝나간다.. 우리선수들 조심히 오세요
10:31 l 조회 1
아 난 강인이가 너무 맘아프네
10:31 l 조회 1
니가 니 입으로 책임진다했으니 당장 내려와라
10:30 l 조회 2
지금 음식점 편의점에 감독 출입금지라 적어놨대
10:30 l 조회 21
손흥민급 나올려면 아시아에서 향후 몇년은 없다
10:30 l 조회 8
홍명보 입국하면 공항가야겠다
10:30 l 조회 15
ㄹㅇ 남아공때 왜 그랬냐고 쌰갈
10:30 l 조회 5
OnAir 근데 축협 안바뀐 상태로 아시안컵 우승해도 문제일듯
10:30 l 조회 11
현지에 간 붉은악마들은 이걸 내내 기다리면서 돈만 쓴 거야?
10:30 l 조회 12
손흥민 이강인 옌스 우짤거냐 안타까워 미치겟다
10:30 l 조회 15
달수네 진짜 내 마음 그자체임
10:30 l 조회 18
너네 착하다 홍명보 어떻게서든 귀국시키네1
10:30 l 조회 14
벤투였으면 이번 월드컵 어땠을까를 아직도1
10:30 l 조회 8
후사노프 임마는 완전히 재앙 그 자체네
10:30 l 조회 9
OnAir 홍명보 아시안컵까지 한다고 할까봐 두렵2
10:30 l 조회 23
뉴진스 보고싶다
10:30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