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649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6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비행기 먼저 안가고 기다려줌? 1시간씩이나?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체크인 되어있는 상황이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짐을 붙였으면 아니면 안기다려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짐붙였는데 짐빼고 갔다는것도 봤는데 그건 모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짐 붙였으면 너무 안오면 그거 빼서 가기도 함 어려워서 잘 안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해외는 얄짤없는데 한국은 기다려줌 라스트콜 계속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짐붙였어도 안 기다려주기도 해 1시간까진...
겪어봤어 출발 전인데도 짐 돌려준다고 오히려 보낸 적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짐 빼고 가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짐은 돌려줌 근데 나 진짜 큰 차이가 아니었고 거기가 규정이 좀 달랐어서
그래서 걍 다 날려서 새 항공권 삼
내부엔 일찍 들어갔는데 보딩시간 10분 착각해서 실제론 2분 정도 늦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쪼금도 안기다려주나.. 해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가 특가항공권이라 그랬나봐 가까운 해외 일본 아님 대만이었나? 오래됐지만..
그래서 그이후론 안 타
그날 댄공 거 다시 끊고 감ㅠㅠ
반대로 외국에서 귀국할 땐 기다려준 적 있음. 출발 전이었고 승무원들이랑 같이 감ㅋㅋㅋㅋ
딱 2번이었는데 2번이 극과극
(심지어 막판에 타는 사람 있었는데도 안 받아주더라ㅠㅠ이유는 모르겠는데 엄청 가까운 곳에 있었는데도 라스트콜이 안 들렸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 왜물어보는거임....? 늦을라고.....? 아프리카나 아랍권은 에미레이트항공 탔을때인데도 그러긴하더라
원래 시간약속 안지키고 인샬라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겠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쪼금도 안기달려주나 하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2분 늦었대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늦은건 늦은거지 보통 티켓상 출발시간 한참전에 보딩 마감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방송하고 그러자나 얼른 튀어들어오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기다려주던데 나 비행기 놓친적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개짜증남 십분기다려주는것도아니고..한명땜에 그정도 기다려본적잇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기다림 라스트콜 몇번 부르고 짐빼고 출발하던데? 얼마전에 내가 직접 겪었어..비행기에서 짐빼는거 보이더라 그리거 그냥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짐에 폭탄있을수도 있어서 짐 빼고 가는거 아님 기다려준다거 들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거 기다려주는 게 짐 다시 빼는 과정이 시간이 더 걸릴 수도 있어서 기다려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케바케 버리고 가는경우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30분넘게기다려본적있어 아직승객이안타서 기다려야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 기다려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버리고 가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0분 기다린 적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짐붙였고, 공항에서 출국 확인된 승객 한정이야.
짐 안붙였거나 출국심사 안한 승객이면 그냥 버리고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한 시간 기다린적 있어서 개빡쳤음 들어오면서도 뻔뻔하게 들어와서 진심 앉아있던 승객들 다 열받아함 싸움 안난게 다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항공사 직원인데 우린 짐 맡겼어도 늦게 오면 안 태움 진짜 기다려줘봤자 출발 시간으로부터 5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시간 기다려주는 항공사가 있나..? 보통은 안 태워 늦게 오면.. 짐 다시 빼는데 그렇게 오래 걸리지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한시간 기다린 적 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칼숙이 모지리와 짜장면빙의여성 그 사이 어딘가
21:52 l 조회 2
라이즈 이번주 인가가 막방인건가?2
21:52 l 조회 6
박주호 진짜 축협 내부고발한건 큰용기였다고봄
21:52 l 조회 7
한국 유튜브 검색량글 누락제일많이된돌 팬이 남돌1위 머리채 잡고 싸우다가
21:52 l 조회 7
코르티스 한국 온다
21:52 l 조회 5
최애가 갑자기 지겨우면 무슨 심리지
21:52 l 조회 3
아 도영 너무너무너무 좋다!!!!!!!!!1
21:52 l 조회 10
헐 나 테런 3만원에 아무 뽑음
21:52 l 조회 8
OnAir 낙ㅋㅋㅋ
21:52 l 조회 3
메가 제로레몬말차 이거 진심 관장약이다 쌰갈
21:52 l 조회 4
헐 윤두준 레몬탱
21:52 l 조회 20
아니 코르티스 몸김새 진심 뭐야?1
21:51 l 조회 12
신민아 너무 사랑스럽다....
21:51 l 조회 7
너희 최애한테 보고 싶은 커버곡 딱 하나 고르라면 뭐임??? 현실 고려 ㄴㄴ2
21:51 l 조회 10
방탄도 공연때 업자들 버리는 표 있는편인가?3
21:51 l 조회 19
차쥐뿔 신민아편 이거 명언이다...
21:51 l 조회 51
하.. kfc 치킨 사러갈 / 말3
21:50 l 조회 14
박지성 화 별로 없고 흥분 안하는 성격으로 아는데1
21:50 l 조회 21
OnAir 우와 도경수 해냈다!
21:50 l 조회 11
OnAir 역시 도경수라 도가나오는구나
21:4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