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691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2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이 세명 좋아하면 어떤 사람이 취향이거나 이상형인거임? 일단 정말 얼빠인건 알고있음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단호해 보여서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이해핶엌ㅌㅋㅋㅋ 근데 너무 딱 진지하게 남자라고 하는 것 같아서 웃겼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셋 공통점 너무 모르겠는데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잘생긴거 외엔 공통점을 모르겠어서 물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oh wow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느낌인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얼굴형 비슷하다 완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약간 그 서양에서 인기있는 턱 있는 얼굴형 ㅇㅇ 남성성 있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오? 뭔말인지는 알겠어 근데 막상 그런 서양 남성들 보면 안끌림 동양인 한정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ㅈㅎ가 재현?재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재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첫댓 보고 고개 끄덕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남자 오케... 남성적인거에 끌리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눈썹 진한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눈썹이 다 찐한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기준 진하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무 다 다른데? 두번째 세번째는 그래도 정석미남형? 인데 첫번째는 늑대상이잖아 다들 본업 잘하긴 하지만 아 턱선이 좀 있는 타입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저도 의문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어봤슴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얼굴이 기깔나다 티존이 진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실 잘 모르겠음 근데 그냥 잘생겼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티존이 진한 것도 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이 세명 생각하니까 또 돌아버리겠네 죄다 잘생겨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각 팬들 보고있다면 이 직캠은 무조건 봐야한다 이런거 있나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합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재현 make a wish, faster, 2002, 영웅 더 많을 거야ㅠ 지금 기억나는 건 이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 난 개인적으로 이 날도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꼭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얄쌍한 턱보다는 골격있는거 선호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목이 굵다?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있는 것 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관이 좀 비슷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관이 은근 의견이 많이 나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눈매가 날카롭고 턱라인이 살아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티존? 근데 재현은 모르겠고 버논 최산은 뭔가 눈썹뼈 생각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확실히 생각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 약간 볼패인 서양 미남상 같은 느낌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일단 버논인 이거 은발이라 이때 ㄹㅇ 사람 아닌거 같은 느낌 (positive)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7에게
내가 좋아하는건 이정도인데 ㄹㅇ 뭔 직캠을 봐도 다 잘생기긴햇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근데 이와중에 머리 짤ㅈ게 한 것도 잘생겨서 어이없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듀 이거 추천하려햇는데 내 최애직캠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7에게
오케 꼭본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씨 은발 짱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이거 봤지 봤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턱을 많이 보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도 모르던 취향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은발 버논 볼 거면 이것도 봐주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이건 민규씌로 유명한...! 버논도 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티존 뚜렷? 그거말고는 그닥 공통점 없어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왜 좋아하게 된건짘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섹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섹시들 하시지 암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너무 다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ㄴㅋㅋㅋㅋㅋㅋㅋ그치 그래서 물어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엔시티에 재민씨도 좋아해... 나 개얼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 에스쿱스씨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 기준 셋 다 선 굵은 미남이라고 생각해
하관 쪽이 좀 발달한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일단 이건 가져가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전반적으로 T존 부각이 강하고... 좀 남성미 있는 인상을 선호하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생님 약간 믿음직스러워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외국 배우 좋아하는 사람 있음? 뭔가 로버트 패틴슨 이런 서양 배우도 좋아할 것 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데이비드 테넌트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젊었을때 잘생겼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얼굴 골격 보네 티 존부터 광대 라인, 하관까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나 얼굴 골격 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공통점 단하나도 모르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다 티존빡 미남들 서양에서 인기많은상 좋아하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얼빠...!!!!!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직캠 두고가효...
/>
/>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가 맨마지막껄 보고 머리카락을 한웅큼 뽑았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쓰니 진짜 걍 얼빠구나... 응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ㅎ 인정 받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1에게
사랑합니다 에스쿱스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이거 무ㅜ야 너무 귀여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버논이 모자쓰면 장꾸미 뒤집어져... 힙합보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네... 나 모자 귀엽게 잘어울리는
남자도 좋아하네...그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입술이 좀 비슷한 것 같기도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관이 많이 나오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심상치 않은 취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각한 얼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공통점이 하나도 없는데 진짜 얼빠인 건 알겠어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각할 정도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턱인가? 다 턱라인 살아있는것같아 남성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공통적으로 하관 남성성이 나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내 동생도 ㅊㅅ이랑 ㅈㅎ 좋아하는 거 겹치는데...? 난 내동생 얼빠라고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심각한 얼빠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갈릭버터감튀 먹을까 옥수수튀김 먹을까..
19:45 l 조회 1
학창시절때 질투를 많이받아 친구가 없고 따돌림 당했다는 리센느 미나미
19:45 l 조회 1
댄브 들어가기전의 메댄의 고개끄덕 개발린다
19:45 l 조회 1
코르티스 건호 압도적 막내다 정말
19:45 l 조회 4
응원봉 as 알바해봤는데 넘 재밌도라1
19:45 l 조회 15
라이즈 한주 더 해서 행복함4
19:44 l 조회 21
진짜로 찰떡아이스 세알이었어?
19:44 l 조회 12
한 처먹이는게 정확히 뭐지1
19:44 l 조회 30
난진짜 알계로 정병발사하는게 너무너무 웃긴거가틈...
19:43 l 조회 29
세븐틴 선배님들의 앙탈챌린지 지훈이 반응 : 하룰라라 가기
19:43 l 조회 15
ㅠㅠㅠ 유준이 말랑볼 볼살 빠짐...ㅜㅜㅜㅜ1
19:42 l 조회 35
마운자로 맞아본 사람? 너네도 근육통 있었어?4
19:42 l 조회 18
엔하이픈 전생체험 이거 개웃기다
19:42 l 조회 19
앤더블 하반기에 또 컴백해 ?15
19:42 l 조회 57
정국 보넥도 영상 보네ㅋㅋㅋㅋ1
19:42 l 조회 60 l 추천 1
코르티스 첫 콘서트투어 이름이 "폰내려"인 이유
19:42 l 조회 48
정국이 커버는 다 좋은데3
19:42 l 조회 26 l 추천 2
손흥민 토트넘에 있을 때 직관간 적 있는데 영국아저씨들이 엄청 말 걸었어ㅋㅋㅋ2
19:41 l 조회 52
최애야 제발 아프지마
19:41 l 조회 18
장하오 뛰면서 손흔드는거ㅋㅋㅋㅋ6
19:41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