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 결혼하면 안돼요 소리를 많이들 했대서ㅋㅋㅋㅋㅋㅋㅋㅋ본진이 왜 이런소리가 이번에 많지 내가 결혼할거같아???어리둥절해 하더라 ㅋㅋㅋㅋㅋㅋ
많이들 쿨하게는 못 보내주겠구나 싶었음
ㅎ...ㅠ어캐 보내 내눈엔 아직 20살중반 오빤데
|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
|
오빠 결혼하면 안돼요 소리를 많이들 했대서ㅋㅋㅋㅋㅋㅋㅋㅋ본진이 왜 이런소리가 이번에 많지 내가 결혼할거같아???어리둥절해 하더라 ㅋㅋㅋㅋㅋㅋ 많이들 쿨하게는 못 보내주겠구나 싶었음 ㅎ...ㅠ어캐 보내 내눈엔 아직 20살중반 오빤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