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692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0시간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0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난 일정이 안되서 애초에 하지도 않앗는데... 
지금 보니 개빡셋나벼
대표 사진
익인1
좋은 자리를 잡은 애들이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드림은 이제 팬미팅도 큰곳에서 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네임드들도 못잡은 사람 많다던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 대리쓰는데 왜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그냥 돌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붐 입덕이라 장충드림쇼 잠실드림쇼 고척드림쇼 실체팬미팅 등 티켓팅 다 해봤는데 이번이 제일 빡셌다고 당당하게 말할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고척드림쇼 나한테 최고로 빡셋는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나도야 2018 입덕인데 진짜 젤 빡셌음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역대급임 내주변 아무도 못 잡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번 제일 빡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위시 다음으로 빡셌어 ㅋㅋㅋ 잡은 것도 다 튕표로 잡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개인적으로 ㅇㅅ보다 좀더 빡셌어 ㅠ 대기번호 비슷했는데 ㅇㅅ는 포도알 차있는거 보고잡았고 드림은 나 진입하기 몇분전부터 매진이였어ㅠㅠ대신 ㅇㅅ보다 드림이 공연장이 좀더 넓어서 그런가 튕표잡기는 좀 더 수월하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이중국적아님?
11:26 l 조회 1
OnAir 명장병
11:26 l 조회 1
OnAir 쏘니 선발로 뽑았어야지 ㅋㅋ 45분 다 버리고
11:26 l 조회 1
지금 꿈꾸는거 같은데
11:26 l 조회 1
조규성 언제 넣어
11:26 l 조회 1
OnAir 혹시 김민재 이재성 등 장염걸림?
11:26 l 조회 1
OnAir 홍명보 미쳤냐?
11:26 l 조회 1
OnAir 이영표도 할말 잃은거 같은데ㅋㅋㅋㅠ
11:26 l 조회 1
OnAir 이강인 못해?????
11:26 l 조회 1
OnAir 이영표 : 상황파악 안되거든요?
11:26 l 조회 1
OnAir 해설도 의아해하네
11:26 l 조회 1
OnAir 개판났네
11:26 l 조회 1
OnAir 김민재를 왜 빼냐고 수비 노답이라고 해설들도 그러는데
11:26 l 조회 1
김민재 빼는거면 3골 더먹히겠다는거임
11:26 l 조회 1
OnAir 멕시코 이기고 우리가 지면 뭐야??
11:26 l 조회 1
우리 못 올라가..?
11:26 l 조회 1
OnAir 우리나라축구는 왜 항상 이따구임?
11:26 l 조회 1
OnAir 감독 왜 저러냐 진짜
11:26 l 조회 1
OnAir 뭐하냐?????
11:26 l 조회 1
OnAir 우리나라 32강도 못가겠네ㅋㅋㅋㅋ
11:26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