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07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1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덕메가 가능하다길래 
대표 사진
익인1
불가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안될거같다했는데 가능하다고 빡빡우기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탠3일이면? 가능할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체조 의탠딩이였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의탠은 최대가 1만 못 넘어서...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땡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체조랑 고척은 따로 봐야함
매진할수도 있고 못할수도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의탠이면 불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탠이어도 될까? 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불가인 이유가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탠이랑 의탠 체조 자체도 차이 많이 나는데
의탠 매진시켯다고 해서 고척 닥 가 ? 불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척 매진 시키는거 어려운건 아는데 왜 어려운지를 모르는데 이유가 모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 고척 3 4 층이 지금 티켓값으로 턱턱 가기엔 너무 안보이는 위치임 코어 쎈 거 아닌 이상 불가능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나두 3,4층가봤는데 아무것도 안보이긴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좌석수 자체가 체조랑도 차이 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덕메는 오ㅐ 자꾸 가능하다고 하는걸까...신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냥 그렇지는 않을걸
고척2일 매진하는 애들이 체조3일 매진시키는거지 체조3일 매진시키는 애들이 고척2일 매진시키는게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KSPO 체조경기장은 최대 수용인원 15,000명입니다. 하지만 콘서트의 경우, 무대 설치와 관객석 배치 등을 고려하여 일반적으로 좌석의 절반 정도만 사용합니다. 따라서 KSPO 체조경기장의 콘서트 수용인원은 약 7,500명입니다.

고척돔의 경우, 최대 수용인원 2만 명입니다. 콘서트의 경우, 무대 설치와 관객석 배치 등을 고려하여 일반적으로 모든 좌석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고척돔의 콘서트 수용인원은 약 2만 명입니다.

따라서 KSPO 체조경기장과 고척돔의 콘서트 수용인원 차이는 약 1만 2,500명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체조 스탠딩 3일로 매진 되어도 고척 의탠딩 2일 힘들수도 있어 고척이 시야가 너무 구려서 3~4층은 안 가려고 하거든 요즘 가격도 동일하게 받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3일도 사실상 중복인원이 많아서 예상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 스탠딩360도 3일이면 모를까 그것도 해봐야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단순히 수치상으론 가능할지몰라도 고척 4층 채우기가 어려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덕메한테 3,4층 누가 갈라고하냐 못채운다 하니까 그럼 4층닫고 고척에서 하면되는거아냐?이럼 4층 닫고할바엔 체조에서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케바케 하루당 인원에 따라 다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스탠딩이어도 불가능 4층 채우기가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단순 객석 수로 비교하기엔 고척 4층 인식이 너무 별로임 4층 비율도 크고 인식 최악이라 고척 가는 건 또 다른 문제야 4층 포도알 수두룩해도 안 잡는 사람들 개많음 그 인원 감안하고서도 채워줄 인원이 있어야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척 4층을 채울 수 있는 코어가 충분한지가 중요한데 요즘 체조 의탠딩도 있고 좌석 수 갭이 커서 확정할 수 없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층 갈 찐사랑 코어가 있어야 가능한 부분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들 가장 높게 신어본 굽이 몇센치야??1
2:21 l 조회 5
와 토모 이번 영상 프필 찍은 거 진짜 개잘생겼네
2:21 l 조회 3
와 생각해보니까 은석 원빈 이거 개웃김
2:20 l 조회 11
앤더블 1
2:20 l 조회 10
아 소희…
2:20 l 조회 12
하 리센느는 좋은데 리센느 영상 댓글은 왤케 보기가싫지…6
2:18 l 조회 69
같팬들이 가끔 조금 부담스럽다.. 6
2:18 l 조회 38
지 혼자 글쓰고 지 혼자 자분하고4
2:18 l 조회 29
옛날통닭 이렇게 맛있는거였나1
2:17 l 조회 16
덕질하는 거랑 남친여친 사귀는거랑 상관있어?3
2:17 l 조회 32
5시에 일어나야되는데 아직 못자2
2:16 l 조회 18
아 원빈이 진짜 너무 좋다6
2:16 l 조회 28 l 추천 6
요즘 ㄹㅇ 유행 지난지 오래인거 갑은 하이힐인듯...3
2:16 l 조회 60
진짜 6월말인가 싶다 베란다문 열고 있는데3
2:15 l 조회 36
나 ㅌㅂㅌ 입덕햇는데 주변에서 다 어이없어함2
2:15 l 조회 68
내부분열 악개싸움은 진짜 득되는거 하나도 없구나2
2:15 l 조회 33
덕질할때 썸네일보고 잘생겼다고 하는거6
2:14 l 조회 56
난 더운것보다 습한걸 진짜 못 버티겠음3
2:13 l 조회 22
카톡 메세지차단.. 도와줘4
2:12 l 조회 51
한달에 몇번 이상 안오는 돌들 버블 패널티 줬음 좋겠다1
2:12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