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29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08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현재 공개된 이세페 라인업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진지하게 고척 가능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쟤네 티켓으로 몰아붙이고 매진됐다고 점점 올려치는애들임 무조건매진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모르는일이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짤 무슨일이야 파상풍 걸리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빈칸이 쪼금 무섭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빈칸에 내본 없었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제발 남은 칸에 내 본 없었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뭐야 1,2일은 ㅇㅅㄷ이 없네 심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빈칸 왜이리 많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언제다나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빈칸 왤케 많아 제발 없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첫날 조금 덜 공개됐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돌만 아니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제발 내 본 없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빈칸 너무 많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게 뭔 행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인질잡힌 팬들 짜증나겠다 가격이 넘 비싸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뭐야 이세페는 버추얼 아이돌만 오는거 아니얐아?? 이세돌 보라가고 싶었는데 경쟁률 엄청나겠다.. 못가겠군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 본진 없었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제발 내 돌 없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니 저 버추돌 콘이라기엔 돌들이 너무 빵빵한데??? 뭔 자신감으로 단독으로 홍보한거래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왜 내돌아니어라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단독도 아닌데 티켓 개비싸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티켓가격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라인업도 약간 일관성없어서 본진나와도 25만원주고 예매하기 쉽지않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니 뭔 라인업 빨리 공개하지 언제 다 공개할거임?? 설마 아직도 모집중인가
이세돌 보러 갈라했는데 경쟁률 빡세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예 버튜버들만 모집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일본버튜버도 나오네 맞나 버튜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라인업이 진짜 뭔가 다 카테고리가 달라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내 본진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히메히나 그 댄스홀 부른 버튜버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냥 케이팝 행사인데 라인업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티켓이얼만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12만~25만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오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카테고리 맞췄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 아쉽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저기에 왜 내가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게 무슨 단콘급이야ㅋㅋㅋㅋㅋ배보다 배꼽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빈칸보니 내돌있을거같노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내 돌 나오는거 진짜..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니 나 이세돌 좋아하고 본진 따로 있는데 가격 25만원이라길래 아무리 내가 이세돌 좋아해도 내 본진콘도 아닌데 25 못 태우겠다 생각했는데 엥? 2차에 갑자기 내 본진 나옴 ㅋㅋㅋㅋㅋ 젠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설마 나랑 같본인가ㅋㅋㅋㅋㅋㅋㅋ 가야되나 ㅇ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당근으로 거래는 하시는데 편의점 택배 포스기는 글자 안보인다는 손님 어쩌지
12:51 l 조회 1
제왑은 왜 갑자기 놀티로 갔을까
12:51 l 조회 1
악플 계속 달면서 계속 좋아하는 이유는 뭐임?
12:51 l 조회 1
강쥐 키우는 사람들 사람들한테 궁금한거 생겼어!!
12:50 l 조회 8
남돌개인마플은 거의내부야??2
12:50 l 조회 17
안영미 진짜 댕 불쌍함..
12:50 l 조회 55
확실히 비주얼은 중국이 넘사구나
12:50 l 조회 19
마크 인스타에 태용 댓글2
12:49 l 조회 62
앤더블 다같이 훠궈먹었는데 인당 12만원 나왔대1
12:49 l 조회 22 l 추천 1
이나경 진짜 ㄹㅇ 이쁘다
12:49 l 조회 18
내돌이 모니터링을 한다면?
12:49 l 조회 6
노래 싫으면 듣지를 마1
12:49 l 조회 15
하비는 하의를 어케 입어야 할까? 5
12:48 l 조회 18
은석 입술 특이하게 이쁨
12:48 l 조회 21 l 추천 1
썸가대 하이브돌들은 왜 한그룹도 없지13
12:47 l 조회 82
보넥도는 어캐 저렇게 순위가 늘 높아??4
12:47 l 조회 68
멤버들끼리 너무 친한거 싫어하는거 이해돼..?15
12:47 l 조회 74
정보/소식 (혐주의) 현재 SNS에서 논란중인 수원 마약남성 사건6
12:47 l 조회 107
원이 이거 진짜 기욥다..
12:47 l 조회 13
축알못이라도 아는 해외축구선수 누굴까11
12:47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