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에서 폰 높이 들어서 시야 방해 오졌는데 중녀들은 말도 안 하고 바로 앞사람 폰 잡고 내려버리더라ㅋㅋㅋㅋㅋㅋ
말도 안 하고 걍 신경질적으로 내림ㅋㅋㅋㅋㅋㅋ
나였으면 눈치보면서 휴대폰 낮게 들어달라고 부탁했을 텐데 진짜 노빠꾸였음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앞에서 폰 높이 들어서 시야 방해 오졌는데 중녀들은 말도 안 하고 바로 앞사람 폰 잡고 내려버리더라ㅋㅋㅋㅋㅋㅋ 말도 안 하고 걍 신경질적으로 내림ㅋㅋㅋㅋㅋㅋ
나였으면 눈치보면서 휴대폰 낮게 들어달라고 부탁했을 텐데 진짜 노빠꾸였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