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42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4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육아로 파는건 알겠거든? 유사는 내 영역이 아니라서 잘 모르겠음 어떤느낌으로 파는 팬들 말하는건지...
대표 사진
익인1
매순간 사귀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사귀고싶다.. 이런 느낌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근데 다른 여돌이나 여배랑 붙어있는거보면 더 도파민돔ㅋㅋㅋ 열애설만 안나면 아~무 상관없다 파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유사로 파면 매번 우울하지않을까? 결국 사귀지를 못하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육아도 내가 낳은거 아니자나 뭐 어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육아는 진짜 내가 못낳아서 슬픈게 아니잖아 ㅋㅋㅋ 유사는 진짜 사귀고싶어하잖아 그리고 자기같은 사람이 개많은걸 알고있고 그런데 사귀지못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근데 유사 쎄게 하면 사귄다고 생각한다고 하던데 밑댓처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저건 유사로 파는게아니라 망상으로 ...파는거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남친ㅇㅇ mang돌 홈마겸 유사로 파는 지인있는데 어쩔때는 진지하게 사귄다고 생각하는 거 같아서 좀 무서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떻게 말해? 그게 궁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팬싸올출에 사생도 하는데 만날 때 조금이라도 자기한테 차갑게 대하면 정병 폭발 예민해지고 ㅌㅇㅌ 정병글 쓰고 난리남 그리고 본인 기준 여친처럼 대해주면 다시 우땨땨로 태세전환... 현실지인이었다가 트친하자고 해서 계정 봤는데 저거 진짜로 보면 무서워짐 그래서 손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생각보다 심연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난 계정 여러개 못돌리는 사람이라 비계가 저런거인줄 처음알았어 제정신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유사는 인기 적은돌이 심하다 어쩌고 이런말 들어보긴 했는데 돌도 참 쉽지않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밑댓처럼 같순견제도 심해 홈마 새로 나타나면 바로 비계에서 mang돌 무리들끼리 뒷담화 시작ㅇㅇ 자기는 사귈 수 없다는 현실자각을 은근히 하고 있어서 더 정병이 심해지는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유사 파는애 본적 있는데..남편 남편 거리는데 말은 안했지만 쫌 그랬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돌을 남편이라고 지칭한다고?? 거기는 생각못해본 범위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거기는 좀 많이가신 분인가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윗댓처럼 사생짓하고 그런 사람은 아니고ㅋㅋㅋ 콘서트랑 공방 다니는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육아해서 애기처럼 대한다고 진짜 내가 키우는 애기 아니듯이 유사먹고 설레하고 사귀는 상상한다고 진짜 남친아니라 우울하고 그런거 없지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남친ㅇㅇ 트친사이에선 자타공인 내남친임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글면 이제 트친들이 아 니남친 뭐한다 이런느낌인건가? 이거보니까 뭔느낌인지 감이올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ㅋㅋㅋㅋㅋㅋ 사귀고 싶은 건 진심 저런식으로 노는 건 장난
근데 비인기돌의 경우엔 진짜 가능성이 있어서 유사녀들 정병농도 개진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유사심하면 심연이라고 하긴 하더라 걍 보통 파는 기조가 어떤느낌인지 궁금했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같순견제는 좀 심한거같긴해.. 오프다니는 애들..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같순견제는 유사하는 애들이 비교적 하는 편인가? 생각해보니 육아쪽은 별로 아닌거같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ㅇㅇㅋㅋㅋㅋㅋ 육아는 오히려 같이 부둥부둥하면 좋지!! 유사녀들은 .. 남친공유하기 싫겟지.... ㅋㅋㅋㅋㅋ 나 예전에 심했을 때 같순 좋은척하느라 힘들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하 그런게 좀 다른거같네 ㅋㅋㅋㅋㅋ오키 이해했음 어떤 느낌인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남친으로 파는걸까? 질투도 막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 하는 유사는 유사도 아니엇네 댓으로 심연보고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이상형 느낌? 실존하는 이상형이라 더 좋아하는 느낌인거. 연애해도 상관 없구 타여자연옌이랑 캐미 붙어도 상관 없음. 육아덕질하는 애들이나 알페스 하는 애들도 심해지면 이상한것처럼 유사도 심해지면 진짜 이상해지는건 맞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든 딥하면 이상해지니까 돌판은.. 그냥 어떤 느낌으로 파는지가 궁금했었음 주변에 유사로 파는사람이 없어서 나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가 본것들은 유사가 아니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니깤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생각한건 유사도 아니었넼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랑 친구들은 걍 진지한 건 절대 아니고 걍 예쁜 사진 뜨면 공유하면서 아제발결혼해달라고!! 이런 식으로 드립치는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가 하는건 유사가 아니네… 우울하지는 않고 그냥 사진 보면 사귀고싶다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유사가 심해지면 사생되는거 아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해찬이 축구 같이 보자고 위라 켰다
10:06 l 조회 1
헐 해찬이 위라!!!
10:06 l 조회 1
아니 멕시코 경기장에 붉은악마들 왤케 많아??
10:06 l 조회 1
OnAir 하 이렇게 코너킥 주다가 먹힐까바
10:06 l 조회 2
OnAir 경기 하니까 남아공 월드컵이 생각나네
10:05 l 조회 6
아니 진짜로 체력이슈가 있대도 감독이 계~속 저렇게 입터는게 맞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5 l 조회 5
OnAir 내 친구들 남아공 경기 보러 갔는데
10:05 l 조회 34
용병해주고 자리 잡아줬는데 사례가 없다고 꽁기하면 속좁은 건가...
10:05 l 조회 4
OnAir 막고파,.. 내가 앞에서 막고파,,
10:05 l 조회 11
정보/소식 세븐틴 정한, 오늘(25일) 소집해제…팀 내 첫 '군필자'1
10:05 l 조회 7 l 추천 2
ㅋㅋㅋㅋㅋ 이제 티켓 플미 붙여서 못판대
10:05 l 조회 14
아니 남아공 이름력 막고파, 음바파
10:05 l 조회 13
OnAir 역시 응원점수 조기교육의 민족이다
10:05 l 조회 14
근데 홍명보가 진짜 열등감 때문에 손흥민 안 쓴다 해도 이해가 안 됨2
10:05 l 조회 15
OnAir 어차피 과정보다 결과다 무조건 이기길 바람ㅜ1
10:05 l 조회 8
익들은 축구 규칙이 공이 골대에 들어가야 점수내는거인거 알고 있었어?5
10:05 l 조회 20
정보/소식 마크 없어도 이상無…NCT DREAM, 데뷔 10주년 팬미팅 '티켓 파워' 활활
10:05 l 조회 5
아니 손흥민이 띵보한테 체력적으로 힘들다 얘기했으면 ㅇㅈ인데4
10:04 l 조회 38
남아공 이기고 지전술이 맞다고 꺼드럭댈거 생각하니까 열받네
10:04 l 조회 12
OnAir 우리나라 응원단 많이 왔다
10:0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