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는 안됨ㅋㅋㅋㅋㅋ
아니..저걸로 싸워....? 이러고 봄ㅋㅋㅋㅋㅋㅋㅋㅋ
걍 개초딩들이 싸우는 거 구경하듯ㅋㅋㅋ
근데 웃긴게 들어보면 또 각자 이유가 너무 분명함ㅋㅋㅋㅋ
서로 이해 못해서 싸우는 게 아니라
서로 내말이 더 맞다 내말 좀 들어라 이걸로 싸우는 거엿음
이 싸패들 어쩌짘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이해는 안됨ㅋㅋㅋㅋㅋ 아니..저걸로 싸워....? 이러고 봄ㅋㅋㅋㅋㅋㅋㅋㅋ 걍 개초딩들이 싸우는 거 구경하듯ㅋㅋㅋ 근데 웃긴게 들어보면 또 각자 이유가 너무 분명함ㅋㅋㅋㅋ 서로 이해 못해서 싸우는 게 아니라 서로 내말이 더 맞다 내말 좀 들어라 이걸로 싸우는 거엿음 이 싸패들 어쩌짘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