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원래 아이돌 노래 잘 안듣는데 요즘 빠진 아이돌 노래 있다면서 그룹명 알려주니까 그 그룹에서 2가지 곡 좋다면서 추천해줬는데 내가 제일 좋아하는 두곡임....내가 내 취향으로 니가 맞춰서 말한거냐니까 그렇대 무섭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원래 아이돌 노래 잘 안듣는데 요즘 빠진 아이돌 노래 있다면서 그룹명 알려주니까 그 그룹에서 2가지 곡 좋다면서 추천해줬는데 내가 제일 좋아하는 두곡임....내가 내 취향으로 니가 맞춰서 말한거냐니까 그렇대 무섭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