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92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4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난 손씻고 바로 한다.. 핸드폰 넘 세균 많을듯
대표 사진
익인1
집에선 폰을 거의 안만져서 폰은 안씻고 폰을 만진후에 손을씻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하루에 한번 닦아ㅋㅋㅋㅋㅋㅋ랜덤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나도 나갔다오면 손닦고 소독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다이소에서 산 걸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난 손 씻기 전에 폰부터 ㅋㅋㅋㅋㅋ 손 씻고 더러운 폰 만지기 시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밖에 나가는 날만 함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근데 소독개념보다는 그냥 유분기 묻은거 찝찝해서 닦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폰을 소독해 본 적이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코시국땐 했는데 요즘은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긴하는디 맨날 까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폰을 소독? 그런 생각을 안 해봄... 걍 생각나면 한 번씩 알콜스왑으로 닦긴 하는데 걍 투명케이스 껴서 먼지 쌓이면 청소하는 용이지 소독은 딱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나두 알콜스왑!! 말하는거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니까 난 그게 소독의 의미가 아니라서 그 생각 자체가 신기하다고 걍 먼지 쌓이고 얼룩 생기면 그거 닦는 용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앞에 있는 알콜스왑에 생활 속 세균오염 간편하게 소독하라고 적혀있는데 뭐가 신기한거임? 한창 코로나 시기에 시험 보러 가면 수험장에서 폰 소독하라고 나눠주고 그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그냥 평소에 폰을 소독한다는 생각을 한다는 게 신기한거지 알콜 스왑이 소독 효과 있는 걸 모르는 게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1에게
나도 폰 닦으면서 알코올이니까 겸사겸사 소독 되겠거니 생각은 하는데 그런 이유로 닦으려고 하는 건 아니었으니까 일상에서 소독해야지 하고 닦는 게 신기하다는 건데.. 알콜스왑도 있으면 쓰는데 없으면 그냥 안경닦이로 닦고 말 때도 많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샤워하고 저녁에 알콜스왑으로 닦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왕 여기 신기하다 난 절대 안 닦음 폰보다 어느순간 뭐야 개더럽네 할 때 쯤에 옷으로 하하 입으로 불면서 닦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손에 땀이 많아서 하루에 세번 정도는 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난 가끔 생각나면 닦긴 하는데 다들 맨날맨날 닦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항상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매번 해 코로나 이후로...안하면 찝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당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코로나 이후론 외출해서 돌아오면 소독티슈로 다 닦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알콜 스왑으로 박박 닦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물티슈로 닦는데 물티슈도 효과가 있는진 몰겟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실시간 방탄 정국 영어 공부하며 볼링 다시 시작함
13:04 l 조회 1
그와중에 마지막 경우의 수까지 안맞은거 개웃기네
13:04 l 조회 6
감스트 발언 개속시원하네 ”축협 싹다 갈아버려야 한다"
13:04 l 조회 16
이와중에 오스트리아가 알제리 이겼내2
13:04 l 조회 24
OnAir 아니 알제리 너무해ㅠㅠㅠㅠ
13:03 l 조회 22
와 홍명보 마지막까지 방패 세우려고 이강인 김민재 황인범이랑 같이 오는거 역겹네1
13:03 l 조회 26
거 빙고 4줄 완성했는데 왜 상품 없어요?
13:03 l 조회 28
정보/소식 월드컵 토너먼트 게임 시작, 32강 대진표 확정
13:03 l 조회 49
른셔틀도 있구나
13:03 l 조회 19
하투하 혹시 지금 뭔 라디오해??
13:03 l 조회 11
한국 3경기 내내 2골ㅋ 메시 3경기 6골
13:02 l 조회 12
오 우리가 42위였구나2
13:02 l 조회 29
이 날씨가 7,8월까지 가나 유럽은? 살짝만더워지고?4
13:02 l 조회 17
올공 근처에 맛집 뭐 있어??
13:02 l 조회 9
본희무진 아직 사겨?
13:02 l 조회 12
이런 꿀 대진에 역대급 황금멤버를 데리고ㅋㅋ.. 하2
13:02 l 조회 16
정보/소식 최종빙고판 완성14
13:02 l 조회 115
너네 브라질 일본 경기 볼거임?4
13:02 l 조회 13
투어스 다들 많이 컸다
13:01 l 조회 12
프로 스포츠중에 축구만큼 세금 쓰는 종목도 없지 않아?3
13:01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