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92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4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난 손씻고 바로 한다.. 핸드폰 넘 세균 많을듯
대표 사진
익인1
집에선 폰을 거의 안만져서 폰은 안씻고 폰을 만진후에 손을씻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하루에 한번 닦아ㅋㅋㅋㅋㅋㅋ랜덤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나도 나갔다오면 손닦고 소독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다이소에서 산 걸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난 손 씻기 전에 폰부터 ㅋㅋㅋㅋㅋ 손 씻고 더러운 폰 만지기 시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밖에 나가는 날만 함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근데 소독개념보다는 그냥 유분기 묻은거 찝찝해서 닦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폰을 소독해 본 적이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코시국땐 했는데 요즘은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긴하는디 맨날 까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폰을 소독? 그런 생각을 안 해봄... 걍 생각나면 한 번씩 알콜스왑으로 닦긴 하는데 걍 투명케이스 껴서 먼지 쌓이면 청소하는 용이지 소독은 딱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나두 알콜스왑!! 말하는거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니까 난 그게 소독의 의미가 아니라서 그 생각 자체가 신기하다고 걍 먼지 쌓이고 얼룩 생기면 그거 닦는 용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앞에 있는 알콜스왑에 생활 속 세균오염 간편하게 소독하라고 적혀있는데 뭐가 신기한거임? 한창 코로나 시기에 시험 보러 가면 수험장에서 폰 소독하라고 나눠주고 그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그냥 평소에 폰을 소독한다는 생각을 한다는 게 신기한거지 알콜 스왑이 소독 효과 있는 걸 모르는 게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1에게
나도 폰 닦으면서 알코올이니까 겸사겸사 소독 되겠거니 생각은 하는데 그런 이유로 닦으려고 하는 건 아니었으니까 일상에서 소독해야지 하고 닦는 게 신기하다는 건데.. 알콜스왑도 있으면 쓰는데 없으면 그냥 안경닦이로 닦고 말 때도 많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샤워하고 저녁에 알콜스왑으로 닦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왕 여기 신기하다 난 절대 안 닦음 폰보다 어느순간 뭐야 개더럽네 할 때 쯤에 옷으로 하하 입으로 불면서 닦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손에 땀이 많아서 하루에 세번 정도는 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난 가끔 생각나면 닦긴 하는데 다들 맨날맨날 닦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항상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매번 해 코로나 이후로...안하면 찝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당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코로나 이후론 외출해서 돌아오면 소독티슈로 다 닦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알콜 스왑으로 박박 닦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물티슈로 닦는데 물티슈도 효과가 있는진 몰겟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만약 예비군부대 폭발사고로 537명정도 죽으면 국가대참사 가능함?
11:39 l 조회 1
근데 실제로 감독이 지시하는거
11:39 l 조회 5
OnAir 오스트리아 왜 이기고 있어?
11:39 l 조회 4
감독은 돈 토해내라
11:39 l 조회 2
남아공전때 손 선발제외였던거 전술에 반기들어서 그랬다던데2
11:38 l 조회 37
손흥민 조규성 옌스가 이번 월드컵 하나 바라보고1
11:38 l 조회 45
진심으로 올해 80세 히딩크가 감독했어도 최소 16강은 갔을것 같음1
11:38 l 조회 11
내일 홍명보 결산 기자회견 ㅋㅋㅋ 5
11:37 l 조회 84
월드컵 직전까지 베스트 멤버 못 정하고
11:37 l 조회 12
항공 스케줄때문에 전세기 안되서 따로따로 들어온대1
11:37 l 조회 39
근데 오스트리아가 이대로 이기면 독일만 에콰도르랑 비겼어도
11:37 l 조회 16
2002 이후로 예선탈락이 홍명보밖에 없었음?3
11:37 l 조회 37
대한민국도 콩고나 이란처럼 전투적으로 했어야함5
11:37 l 조회 35
지류 포스터 4만원이면 비싼거지..?4
11:37 l 조회 12
아니 와가지고 또 유체이탈 화법 쓸거 생각하니까ㅋㅋㅋㅋ
11:37 l 조회 9
축알못인데 왜 갑자기 탈락 땅땅이야?5
11:37 l 조회 52
남아공전 손흥민 선발제외2
11:36 l 조회 45
나 스페인에 사는 친구 있는데 다음 월드컵 스페인에서도 한다며
11:36 l 조회 32
내일 홍 기자회견에서 뭐 라고 할지3
11:36 l 조회 29
이임생은 뭐하는 사람임?1
11:36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