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810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9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6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카카오 어떻게 되든 내 알 바임? 이수만을 데려와 그래야 스엠이 살아...
대표 사진
익인1
이수만 나가고 수퍼노바-아마겟돈-위플래쉬 에스파 대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수만은 연습생최종발탁이랑 데뷔최종결정을 해야된다니까
이수만 나가고 에스파같은 걸그룹 나옴? 이제 스엠도 에스파같은 걸그룹 다시는 못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잘만 돌아갑니다~ㅎㅎㅎ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존슴돌은 당연히 잘 돌아가지 신인데뷔시키는게 문제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신인데뷔도 잘만 돌아갑니다~ㅎㅎ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투하에 카리나 윈터 크리스탈 설리 아이린급이 어디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금 너무 잘살고있는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엠상 없는 스엠이 괜찮다고? 지금이야 기존슴돌중에 스엠상 많으니까 상관없겠지 근데 10년 20년후에도 괜찮다고 할수있을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스엠상 너무 있던데
하투하에도 있고 지금 공개된 연생들도 너무 슴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차기중에 3~4명은 슴상맞는데 그 외에는 다 아닌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 3-4명도 다 이수만이 뽑은거고 압도적인 애들이니까 근데 차차기부터는 이런애들 한명도 없으면 어떡할거냐고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ㅍ달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이브에 팔아넘기고 나간 할버지를 왜 불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작년까지는 이수만 싫어했는데 내가 왜 이수만을 찾게 만드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수만 나가서 더좋은데? 니가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수만 나가서 좋은점도 있는데 신인들이 좀 삐그덕 대는게 보여... 애초에 슴콘때 얼굴공개해서 반응보고 뽑겠다 이거부터가 자신감 잃은거야 이수만이었으면 걍 혼자서 엑소같은그룹 뽑았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아공 이기고 지전술이 맞다고 꺼드럭댈거 생각하니까 열받네
10:04 l 조회 2
OnAir 우리나라 응원단 많이 왔다
10:04 l 조회 2
축구가 한시간 반동안 하던가
10:04 l 조회 2
우리나라 응원단이 훨씬 많아?
10:04 l 조회 2
축구 경우의 수 뭐야?2
10:03 l 조회 14
손흥민을 왜 풀로 안쓰지?
10:03 l 조회 17
치지직 채팅 끄는거 못해?1
10:03 l 조회 11
OnAir 대한민국 선제골 가자ㅏㅏㅏㅏ
10:03 l 조회 8
OnAir 와 한국인들 왤케 많아
10:03 l 조회 26
국세청에서 입금된 장려금 머지..?4
10:03 l 조회 35
남아공 ㄹㅇ 개못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
10:03 l 조회 36
우리도 야유하네ㅋㅋㅋㅋㅋㅋ3
10:03 l 조회 25
OnAir 상암인줄
10:02 l 조회 15
지금 누구한테 야유하는거임?2
10:02 l 조회 67
남아공은 오늘 이기면 뭐야?2
10:02 l 조회 16
아니 남아공 엄청 잡는다 백허그하는 줄
10:02 l 조회 7
치지직 화질 왜이러냐1
10:02 l 조회 19
OnAir 아 코스
10:02 l 조회 30
손흥민 없는거 뭐냐고1
10:02 l 조회 26
방금 잡힌 여자분ㅋㅋ 로지스틱스인줄 알았어
10:0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