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감사한 마음에, 뭐 사가지고 가는 게 좋을까?
나 말고도 두 명 더 있어서 음료를 그 분것만 챙기긴 그렇고
아니면 나머지 분들이랑 상의해서 나중에 기름값 보내드리면 돼?
이런 경우 첨이라 물어봄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감사한 마음에, 뭐 사가지고 가는 게 좋을까? 나 말고도 두 명 더 있어서 음료를 그 분것만 챙기긴 그렇고 아니면 나머지 분들이랑 상의해서 나중에 기름값 보내드리면 돼? 이런 경우 첨이라 물어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