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908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0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진짜 너무 명곡인데ㅜㅜㅜ 정 없으면 다른 가수라도… 재연 라이브 무대라도..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방백? 너와 나의 거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방백도 레전든데 하 이런 노래 많이 내주몀 좋겠다 심장이철렁 내려앉고눈물이끝도없이흐르기시작함 끄흡...흑..흐어엉...흐 윽...흑...끕...흐으윽...꼭..흐엉엉....끄엉엉..흡끄윽..끄허 엉...끄흑...흡...흑..흐으윽..꼭...기흡..흐엉엉..끕기...끄흡흑 흐흑..흐흑..끈흡...끄흐흡..끄엉엉..끄읍.. 끄흑..으헝헝.. 끆끅끄흡..흑흑흑흐윽..끆흡....끄헝헝..으흐흑... ​ 너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미안 텍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ㅎㅎ 샤이니 노래 좋은거 많아 가사가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 지나가던 익인데 텍대 너무 웃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샤이니 재연좋아하는데 방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와나의거리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옛날 샤이니 발라드 중에 Life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이거 모르는거다 들어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방백 제발 들어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방백 당연히 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샤이니 방백, 재연, 초록비 이런 느낌 좋아하는데
타가수도 괜찮다했으니.. 보통 황현 노래들 들으면 맞을거같어!
슈주-환절기
세븐틴-좋겠다
인피니트- 그리움이닿는곳에
진짜 꼭들어봥.... 나도 방백 재연 노래 넘 좋아해서 찾고찾았음 ㅋㅋㅋ큐ㅜㅠ, 초록비 안들어봤음 샤이니 초록비 도 있으니까 그것도 함 들어봐!! 취향이었음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야 샤이니-투명우산도 들어주라...ㅋㅋㅋ큐ㅠㅠㅠㅠ 하아 샤이니 진짜 명곡 파티임 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투명우산 미친곡 초록비도 진ㄴ짜 개좋아했는데..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네가 남겨둔 말, 너 아니면 안되는걸도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오옹 이것도 들어봐야겠다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life 듣고 괜찮으면 화살도...짱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days and years도...조아...가사가 비슷한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앞 두노래 일본노래이긴 한데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 샤발 플리인데 여기 있는 곡들 다 조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 멤버들 솔로곡 중 최애 발라드곡을 마지막으로 올리고 사라집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좀 더 잔잔한 느낌이긴한데 너의 노래가 되어, 별빛바램도 좋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가좋아하는 7집 빈칸 올려봄 민호픽 8집 insomnia 7집 area 좀 마이너같은데 들어봐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빈칸도 들어볼래...? 7집에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I say 도 들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화살은 들어봤니...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커버곡이지만 이름에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커버곡이자 일본곡이자 솔로이긴한테 동생멤이 피아노 반주해주는
온유 레이니블루
비오면서 처량 슬픔 심장박박찢어지는 노래를 온유가 눈물 흘리면서 부르는데 피아노 연주하는 태민이는 요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샤이니 독감, 빈칸, gravity 들어주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절절한 발라드 좋아하면 I say도 추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슬전의 보신분 남주여주 혹시 막 뒤에
19:27 l 조회 3
홍명보 보다 박지성이 감독하면 잘했을것 같다는 생각도함..
19:26 l 조회 5
OnAir 분명 자전거동호회편이었는데 납치 감금 독극물ㅋㅋㅋㅋㅋ1
19:26 l 조회 11
생각보다 둘다 품는경우 많을까
19:26 l 조회 18
엥 투어스 유닛무대해?2
19:26 l 조회 14
르라보 향수 중에 여름에 ㄱㅊ은 향 있어?2
19:26 l 조회 7
장기하 할아버지가 종로서적 창업주야?
19:25 l 조회 7
못생겼으면 표정이라도 잘 써서 어떻게든 괜찮은 표정만 보여도 모자랄판에
19:25 l 조회 37
정병은 사고방식 자체가 다르다 이거 ㄹㅇ인듯
19:25 l 조회 15
쇼타로가 고양이로 보입니다1
19:25 l 조회 7
ㅁㅋ 활동하는거 꼴보기싫음1
19:24 l 조회 90
요즘 남배들 진짜 다크더라1
19:24 l 조회 13
야구는 아무리 봐도 개그 스포츠가 맞다
19:24 l 조회 15
장기하랑 누구랑 사귀는데?1
19:24 l 조회 12
남돌은 종아리 보톡스 춤 때문에 안 맞는다는데1
19:24 l 조회 60
못생겨도 어릴땐 괜찮아1
19:24 l 조회 17
마술사가 되고픈 초딩 정국이5
19:24 l 조회 29 l 추천 3
못생겼는데 코쪼관리 안하는 애들이 제일 이해안감
19:23 l 조회 18
근데 수요았는 못생 인기돌이래도 연차차면 인기 떨어지던데
19:23 l 조회 18
요즘 남자들 민소매 유행인가6
19:23 l 조회 10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