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무도 뭐라안함
아무도 뭐라안함
그게 아니니까 다들 뭐라하지
제작비 쓴건지 만건지 티도안나고 미감 연출 개구려서 디테일 신경 꽝에 그냥 돈만 말그대로 스케일크게 때려넣어서 대작 대작 언플 요즘 개많아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무도 뭐라안함 그게 아니니까 다들 뭐라하지 제작비 쓴건지 만건지 티도안나고 미감 연출 개구려서 디테일 신경 꽝에 그냥 돈만 말그대로 스케일크게 때려넣어서 대작 대작 언플 요즘 개많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