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중때부터 민주당에서 대통령 나오면 나라 공산화 된다고 했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아직까지 해먹고 있음.. 매번 새로운 프레임을 만들어냄 간첩 이 -> 종북 -> 중국인까지
그런 공포 심리에 의한 선동 아니면 자기들을 안 찍어줄거 아니까ㅋㅋ 민주당은 더 나은 나라를 만들겠다는 공약, 발전하는 공약 낼 시간에 쟤넨 민주당 찍으면 나라 팔려요!! 이따위 어필 밖에 못 하는게 진짜 불쌍함
+ 민주당에서 누구 될 것 같으면 검찰 수사 오지게 해서 탈탈 멘탈 털거나 리터럴리 죽이려 들기
![[잡담] 보수쪽 선거 전략 진짜 너무 캐캐묵어서 올드하고 짜치고 구리고 역겨움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08/18/970ab1cdee729af267be620eb0eb5552.jpg)

인스티즈앱
진짜 개설레는 드라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