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바시절 무대영상 찾아보고 있는데 이 무대 미쳤는데..?
윤지윤 최정은 둘 보컬 매력이 다르게 겁나 좋아..
이 둘 보컬을 한그룹에서 같이 볼수있다니 ,, 미친듯
윤지윤 얼른 돌아와서 7인 sign 보고싶당 ,,,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 서바시절 무대영상 찾아보고 있는데 이 무대 미쳤는데..? 윤지윤 최정은 둘 보컬 매력이 다르게 겁나 좋아.. 이 둘 보컬을 한그룹에서 같이 볼수있다니 ,, 미친듯 윤지윤 얼른 돌아와서 7인 sign 보고싶당 ,,, |